보도자료
위드유편입학원, 2012 편입 합격을 위한 여름방학 특성화 강좌 개설
10주 완성반, 성적혁명 클래스 등 세분화
기사입력: 2011/06/13 [13:38]  최종편집: ⓒ 보도뉴스
최유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위드유편입학원     © 최유나


위드유편입학원(www.iwithu.co.kr)이 여름방학을 맞아 2012년 편입 합격을 위한 특별 집중강좌를 개설한다.

여름방학은 편입수험생이 놓쳐서는 안 될 시기이다. 이 기간의 학습 정도가 합격대학을 바꾸기 때문이다. 전년도 위드유편입학원 여름방학 강좌를 이수한 상위권대 합격생의 절반 정도가 여름방학을 기점으로 모의고사 점수가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도 위드유편입학원은 수험생의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특별 집중강좌를 마련했다.

위드유편입학원 여름방학 프로그램은 수험생의 수준에 맞게 강좌를 선택할 수 있도록 수준별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초가 부족한 학생을 대상으로 이론과 문제풀이를 통해 단시간 내 기본을 완성할 수 있는 ‘10주 완성반’, 하위권 학생을 대상으로 시험성적 향상을 약속하는 ‘성적혁명 클래스’, 고난이도 문제풀이를 통한 실전대비 능력을 강화하는 ‘고득점 완성 실전문제풀이반’ 등이 2012년 대학편입 합격을 위한 올 여름 프로그램이다. 난이도별로 세분화된 다양한 강좌를 통해 편입학 입시 트렌드에 맞춘 최신 학습전략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위드유편입학원은 수험생 개개인의 실력을 고려한 점수대별 맞춤형 강의를 제공하고 위드유편입만의 강점인 스타강사들이 총출동해 실력향상을 돕는 등 타 편입학원과의 차별을 두고 있다. 2013년 편입을 준비하는 1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강좌도 발빠르게 개설해 눈길을 끈다.

위드유편입학원은 수험생의 현재 위치를 파악하고 점검할 수 있는 테스트도 준비했다. 오는 18일에는 편입수험생 누구나 무료 응시할 수 있는 ‘전국모의고사’를 실시한다. 편입수험생 1만 명이 응시하는 시험으로 시험결과로 남은 6개월의 학습 전략을 세울 수 있다. 오는 25일에는 국내 최초로 영어와 전공모의평가를 동시에 치르는 ‘고려대 편입모의평가’를 실시한다. 실제 시험문제와 가장 유사한 문제로 구성해 수험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전망이다.


홈페이지: http://www.iwithu.co.kr 
상담문의: 1577-9466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