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제시카 고메즈의 가슴? ‘EVERA’ 하면 내 가슴도
수술 없이 가슴확대 가능한 EVERA
기사입력: 2011/06/24 [16:31]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상백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사진출처 -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캡처     © 이상백 기자
모델 ‘제시카 고메즈’가 최근 화제다. 지난 10일 첫 방송된 mbc ‘댄싱 위드 더 스타’에 출연한 그녀의 매력적인 춤과 육감적인 몸매 때문이다.

이날 방송에서 그녀는 댄스스포츠 선수 박지우와 함께 화려한 룸바춤으로 무대를 꾸몄는데, 특히 가슴 한쪽 라인이 노출된 블랙 드레스가 주목을 받았다. 오른쪽 엉덩이 부분에서 아슬아슬하게 연결돼 글래머한 가슴 부분과 다리 라인이 대부분 노출되는 파격적인 디자인이었기 때문이다.

아름다운 가슴라인으로 유명한 그녀는 남성들에게는 즐겁고 아름다운 대상이지만 mc를 맞고 있는 모델 이소라가 출연자인 방송인 문희준과의 인터뷰 중 “저는 제시카 고메즈가 라이벌”이라며 질투어린 농담을 던질 정도로 여성들에게는 선망의 대상이기도 하다. 가슴은 여성들의 아름다움과 섹시함의 상징이기 때문이다.

그녀의 가슴이 더욱 주목받는 이유는 계절 탓도 있다. 노출의 계절, 여름을 맞아 파인 옷이나 민소매셔츠를 입을시 살짝 드러나 보이는 가슴 사이의 골을 만들어 주고 싶어 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 사진출처 -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캡처     © 이상백 기자
이에 따라 최근 제시카고메즈가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evera’가 주목받고 있다. 이 제품은 그녀와 같은 볼륨감 있고 탄력 있는 가슴으로 만들어주는 의료기기다.

◆ 수술 없이 가슴확대 가능한 evera

지난 5월 초 런칭된 ‘이브라(evera)’는 풍만한 가슴을 원하지만 수술이 두렵거나 어려워하는 이들을 위한 제품으로 수술 없이 착용만으로 한컵 이상의 가슴볼륨을 키워주는 일명 마법의 브라로 알려져 있다.

이브라시스템의 원리는 단순하다. 가슴부위에 지속적인 압력을 가함으로써 가슴세포 스스로 새로운 세포를 생성해 내는, 즉 "tissue expansion"이라고 하는 조직성장의 원리를 이용한 것이다. 이 원리는 지난 수십 년간 다양한 임상분야에서 사용되어 왔으며 피부나 연조직, 뼈를 늘리기 위해 성형외과나 정형외과에서도 사용되고 있다.

이브라 시스템은 가슴을 덮는 두 개의 돔과 압력을 형성하는 스마트박스, 이를 연결하는 필터로 되어 있는데 사용 중 윗 가슴의 자극이 많아 가슴 윗부분의 볼륨증가가 현저하기 때문에 작은 가슴의 확대는 물론 처진 가슴의 가슴 업, 탄력 없는 가슴의 가슴탄력까지 가능하다. 마치 얼굴을 지속적으로 마사지했을 때 탄력적인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것처럼 가슴 또한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탄력감과 볼륨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이브라 관계자의 설명이다.

휴가철을 앞두고 가슴 때문에 고민인 여성이라면 직접 그 효과를 확인해보자. 이브라는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사전예약 후 이브라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비키니 프로그램 런칭 기념으로 센터 방문자 전원에게 가슴패치와 탄력세럼을 선물로 증정한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졸업' 정려원X위하준, 마침내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