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동안 얼굴 방해하는 주범,팔자주름 필러, 보톡스는 어때?
팔자주름만 없앴을 뿐인데 훨씬 젊어 보여
기사입력: 2011/06/29 [17:12]  최종편집: ⓒ 보도뉴스
안병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요즘 예쁜 얼굴이라 함은 어려 보이는 얼굴이라고 여겨질 만큼 미인의 기본조건으로 베이비페이스가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동안 얼굴의 조건은 작은 얼굴과 살짝 통통한 볼 살, 큰 눈, 하얀 피부 등인데 이 모든 것들을 갖췄다고 해도 움푹 패인 팔자주름이 얼굴 가운데 떡 하니 자리잡고 있다면 그저 나이 들어 보이는 얼굴이 될 뿐이다. 때문에 나이가 들수록 도드라지는 팔자주름을 없애고 베이비페이스로 거듭나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미앤미 이치훈원장(압구정점) “동안얼굴을 방해 하는 팔자주름을 효과적으로 없애는 방법으로는 보톡스와 필러를 동시에 사용해 시술하는 쁘띠성형법이 떠오르고 있다”며 “팔자주름의 경우 보톡스 만을 이용하여 주름을 제거하기엔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이지 않을뿐더러 볼은 여러 신경이 지나가는 부위이기 때문에 쉽게 보톡스를 주입할 수 없다. 때문에 깊게 패인 부위에 보충물질인 필러를 사용해 더욱 볼륨감을 살리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이러한 쁘띠성형의 경우 10분 정도의 짧은 소요시간에 비해 효과는 1년 내외로 지속되기 때문에 잠깐의 노력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져다 주어 효율적일 뿐만 아니라 경제적이다. 이처럼 빠른 시술시간을 보이는 쁘띠성형은 시술 직후라도 붓기와 염증이 거의 없어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는다. 때문에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받을 수 있는 시술로도 유명하다.

이원장은 “팔자주름을 효과적으로 없애는 동시에 매끈하고 자연스러운 라인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본인의 상태에 따라 정확한 부위에 알맞은 양의 필러, 보톡스를 주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때문에 노하우가 풍부한 의료진에게 시술을 받아야 하며 한국식약청에서 인증을 받은 정품을 써야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동안이 부럽다면 필러, 보톡스를 통해 주름을 펴보는 것은 어떨까.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함부로 대해줘' 배종옥, ‘강렬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