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색다른 여름휴가는 서해안 안면도 태안의 커플펜션에서
서해안 안면도 태안의 커플펜션에서 즐기는 색다른 여름휴가
기사입력: 2011/06/29 [17:20]  최종편집: ⓒ 보도뉴스
안병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천혜의 환경, 국내의 아름다운 자연이 낳은 매력적인 풍경은 항상 사람들을 설레게 하고 또 떨리게 한다. 발길 닿는 대로 훌쩍 어디로든 떠나고 싶은 마음을 달래는 것도 쉽지만은 않을 정도로 차창 너머 보이는 광활하고 인상적인 자연의 매력은 대한민국에 태어난 이들만이 느끼는 보석 같은 특별함이다.
 
어디와도 다른, 아름다움을 숨긴 바다 태안!

여름이 다가오면서 바다를 찾아 떠나는 이들의 발길이 바쁘다. 때 이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지난 주말, 예년보다 이르게 개장한 해수욕장은 남들보다 한발 앞서 휴가를 즐기려는 이들로 붐볐다. 뜨겁게 작열하는 초여름의 태양 아래 시원한 바닷물을 첨벙거리며 물 속에서 아늑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면 이보다 더 행복한 순간이 또 있을까.

깎아지는 듯한 기암절벽과 태백산맥을 끼고 망망대해를 자랑하는 동해, 열정적으로 빛나는 남해 다도해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다가오는 서해안은 사람으로 가득한 여름피서지의 명소와는 다르게 보다 여유로운 여행에 적합한 은밀하고 비밀스러운 바다다. 태고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태안, 안면도바다는 그 어떤 바닷가와도 다른 독특하고 고즈넉한 매력을 발산하며 사람들의 발길을 이끄는 곳이다.

더위를 피해, 사람들을 피해 여름에 가볼만한 곳으로 안면도의 바다를 만끽한 후 그대로 돌아서기 아쉬운 이들을 위해 추천할만한 펜션이 있다. 신진도와 마도가 마주보는 곳, 연포해수욕장과 갈음이해수욕장에서 불과 5분 거리에 위치한 바다가 보이는 안면도펜션추천, 솔그림 펜션(http://www.pineresort.net/) 말이다.
  
충청남도여행지추천 지역으로 저렴한 가격의 태안펜션, 솔그림은 천혜의 바닷가에 위치한 통나무집 독채펜션으로 친환경적인 공간을 자랑한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름여행, 피서를 위해 사랑하는 이와의 오붓한 시간을 꿈꾸는 커플은 물론 가족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나들이길에 오른 이들 모두 이쁜 태안반도펜션의 풍경을 만끽하기 위해 솔그림 펜션을 여름휴가지추천 지역으로 찾는다. 모던한 솔그림 펜션이 자랑하는 목재건물들은 자연을 그대로 뚝 떼어와 만든 것만 같고, 동화 속 마을처럼 옹기종기 바다 앞에 모여 솔그림만의 이색적이고 아름다운 풍경을 만든다.

주변 풍경과 전망도 말을 잃을 정도로 아름답다. 발길 닿는 대로 걷다보면 눈앞에 펼쳐지는 시원한 바닷가의 풍경과 눈부신 햇살 한조각, 그리고 새파란 하늘에 조각배처럼 둥둥 떠있는 구름이 풍경화처럼 마음을 적시는 태안 솔그림 펜션은 자연의 품에 안겨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아늑하고 정다운 곳, 예쁜 안면도펜션 그 자체이다. 슬픈 연가를 촬영한 연포해수욕장의 아름다운 백사장 위에 점점이 새겨진 발자국을 사진으로 남기고, 갈음이해수욕장에 웅장하게 자리잡은 기암괴석을 올려다보며 자연의 위대함에 경탄하다보면 어느새 피로조차 싹 잊어버리게 되는 마법같은 공간이 마음을 가득 채운다.

이름부터 향기로운 다채로운 객실을 자랑하는 안면도팬션, 솔그림은 로벨리아, 데이지, 카라, 페퍼민트, 메리골드, 프리지아 라는 이름으로 리조트처럼 자리잡고 있는 솔그림펜션은 태안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결코 잊을 수 없는 아름다움으로 당신의 여름 휴가를 수놓을 것이다.

안면도가족펜션, 안면도커플펜션 솔그림펜션 예약문의는 홈페이지(http://www.pineresort.net)를 통해 가능하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는 SOLO’ 20기 현숙, 역시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