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김천시
[김천시] 남면, 만 60~74세 코로나-19 백신 접종 홍보
- 남면, 백신 접종 독려로 코로나-19 조기 극복에 선도적 역할을! -
기사입력: 2021/05/21 [17:02]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조용화 남면장은 최근 지역사회 코로나-19 확산세에 대비하여 21일 관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 백신 접종 필요성을 적극 홍보하였다.

 

조용화 남면장은 코로나-19 조기 극복을 위해서는 백신 접종을 통한 집단 면역 형성이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하였으며, 이를 위해 관내 만 60~74세 어르신들께서 적극적으로 코로나-19 백신 접종에 참여해주시기를 당부하였다. 또한 어르신들께서 보다 편리하게 백신 접종 사전예약을 하실 수 있도록 남면행정복지센터에서 사전예약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음을 홍보하였다.

 

이 날 조용화 남면장은 KF94 마스크 착용, 최소 1M 이상 거리두기 등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였으며, 어르신들께도 마스크 착용, 5인 이상 사적 모임 금지 등 생활 속 거리두기를 철저히 준수해 주시기를 당부하였다.

 

조용화 남면장은 “장기간의 코로나-19 유행에도 꾸준히 방역수칙을 준수해주셔서 감사하다. 코로나-19 조기극복을 위해어르신들께서 코로나-19 백신 접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기를 바라며, 접종 시엔 건강상태를 고려하여 안전하게 접종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주현영, 강원도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