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김천시
[김천시] 이제는 모바일에서도 회원카드를~
김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 개편
기사입력: 2021/05/25 [15:19]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천시 육아종합지원센터(시장 김충섭)는 2021년 5월 18일(화)부터 홈페이지를 개편하여 운영하였다.

 

2018년 4월 19일 개소 이후 모바일 이용자들이 급격히 늘어났지만 모바일 전용화면으로 볼 수 없어 이용자들이 불편해 했던 점, 매번 교육 신청시 서버가 다운되는 헤프닝을 겪는 등의 문제점을 보완하여 새롭게 개편한 것이다.

 

제일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모바일에서도 회원카드를 확인 할 수 있다는 점이다. 회원카드 대신 휴대폰으로 홈페이지를 접속하면 모바일회원증으로 바로 본인확인이 가능하여 미지참시 다시 집으로 갈 필요없이 장난감대여나 체험놀이실 등 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회원가입시 선택적발급으로 카드발급비용을 줄여 예산절감에도 기여할 수 있게 되었다.

 

한 이용자는 “회원카드를 잃어버려 재발급만 2번 받았는데 이제는 그럴일이 없을것 같다”며 기뻐하였고 또 다른 이용자는 “장난감을 예약하기 위해 이리저리 봐야했었는데 한번에 대여가능 리스트를 볼 수 있어 정말 편리하다며 자주 이용할 것 같다.”고 말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이용자 편의는 물론, 안심하고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안 강화에도 중점을 뒀다.”며 “편리한 홈페이지 이용과 보안체계 구축으로 온라인 소통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졸업' 정려원X위하준의 ‘과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