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임실군
[임실군] 100년 전통 오수시장상인회, 회장 이취임식 가져
이임 박세근 회장, 취임 홍기홍 회장
기사입력: 2021/06/01 [14:58]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100년 전통 오수시장상인회가 상인회 교육장에서 지난 31일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심 민 임실군수, 진남근 임실군의회 의장, 상인회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 수칙 및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진행됐다.

 

상인회 발전에 공로가 인정된 최명식 부회장 외 2명이 임실군수 표창을 수여하였으며, 내빈 축사, 결산보고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날 이임한 박세근 제53대 회장은“지난 2년간 회장으로 재임하면서시장경영개선사업 및 문화행사를 추진하여 상인회 화합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적극 앞장섰다”고 말했다.

 

박 회장은 전통시장 발전과 회원 상호 간 친목 유대강화에 기여한 공을인정받아상인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또한 제54대 상인회 회장으로 취임한 홍기홍 신임회장은“전임 박세근회장의 헌신과 노력을 토대로 회원들이 서로 힘을 모으고 소통할 수 있는 상인회를 만들겠다”며“임기 2년 동안 시장 상인들의 애로사항 해결과 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임원진을 주축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심 민 군수는“오수시장상인회가 100여 년의 전통을 가지고 지역발전에 앞장서고 상권 활성화와 소상공인의 권익 신장을 위하여 다양한 노력을 기울인 데 대하여 감사드린다”며,“앞으로도 전통시장 및 상인회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전현무X박나래X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