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나눔복지교육원 다음 카페에서 복지 정보 나누고 문화상품권도 받고
기사입력: 2011/09/28 [18:27]  최종편집: ⓒ 보도뉴스
신지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복지전문 교육기업 나눔복지교육원(대표 김형준)은 다양한 복지 정보 공유를 위해 나눔복지교육원에서 운영하는 다음카페(cafe.daum.net/socw97)를 통해 2주마다 복지에 관련한 베스트 글을 선정하여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벤트가 지속적이고 2주마다 매번 다른 당첨자가 발표되므로 복지 자격증을 준비하거나 업무를 하는 카페 회원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라면 당첨확률 90% 이상으로 인기다.
 
칼럼(에세이), 구인/구직, 복지사, 복지 자격증, 복지관 등 복지에 관련한 사례 등을 나눔복지교육원 다음 카페에 올리면 2011년 5월 24일부터 매 2주마다 베스트 글 2명을 선정하여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카페에 올려지는 내용은 타인의 글을 복사하거나 참조한 것, 해가 되는 것 등은 해당되지 않으며 자신만의 고유 저작물이어야 한다.

재당첨은 2회에 한하며, 이벤트는 특별한 사항이 없는 한 지속적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나눔복지교육원 다음 카페(cafe.daum.net/socw97)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02-2263-9001로 문의하면 된다.

[나눔복지교육원]

이그잼 고시학원 사회복지학 전임 김형준 사회복지 전문 교수가 운영하는 나눔복지교육원 다음카페는 사회복지사1급, 사회복지/보호직 공무원, 청소년상담사, 직업상담사 등 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양질의 교육 및 수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복지뉴스, 법령, 통계, 구인정보, 합격전략, 기출, 예상문제 등의 무료 제공과 저자 직강 최고의 교육(온/오프/교재) 최저가 서비스로 복지관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사회복지사 관련기사목록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