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한국마사회분당지점과 청솔종합사회복지관이 함께하는 노인의날 기념행사‘청솔은빛향연 ’
기사입력: 2011/10/17 [10:55]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유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분당구 금곡동에 위치한 청솔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난 10월 6일(목)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한 ‘청솔은빛향연’행사를 주최하였다.

이 행사는 한국마사회 분당지점이 전액 후원하여 야탑역에 소재한 새천년부페에서 개최되었다.

지역 내 수급자 및 저소득 어르신들과, 올해 팔순을 맞이한 수급 어르신 14분을 모시고 팔순잔치와 경로잔치를 합동을 진행하였다.

행사에는 성남시장 사모님을 비롯하여 시, 도 의원들과 시청, 구청 관계자들이 내빈으로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날 인사말씀을 전한 한국마사회 분당지점장(정해종지점장)은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청솔종합사회복지관장님과 사회복지사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함께 뜻이 맞아 오늘같은 뜻깊은 행사를 함께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 어르신들 더욱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이날 팔순을 맞이한 김** 어르신은 “이렇게 좋은 곳에서 많은 사람들과 함께 팔순잔치를 열어주어서 매우 감사하고 좋다. 애써주신 마사회와 청솔복지관에 감사하고 모두들 건강하기를 바란다”고 전해 참석한 사람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하였다.

축하공연으로 성남국악협회, 김미영의 색소폰 동호회, 한국마사회 분당지점의 사랑의 공연단(전통무용단, 밸리댄스단)이 참여하여 행사의 흥을 돋우었다.

 

문의 : 선민영 팀장 ☎ 031) 714-6333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전현무X박나래X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