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70% 국내최초 펜션할인 "딜 나우"소셜커머스 론칭!!
소비자와 펜션 사업자가 함께 즐거운 신개념의 라이프스타일 사이트 개설
기사입력: 2011/11/01 [10:35]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시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딜 나우
소셜커머스 전문업체 아이쿠는 오는 11월 1일 펜션전문 소셜커머스 “딜나우(www.dealnow.co.kr)”를 오픈한다. 레져, 여행, 숙박 전문 쇼핑사이트로서 다양한 여행 테마에 맞는 펜션 기획 상품으로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책임질 예정이다.
 
소셜커머스 마니아 김봉준(35세) 씨는 작년 소셜커머스가 처음 선보였을 때부터 반값이란 매력에 빠져 하나, 둘 구입하다 보니, 오전 12시가 되면 습관처럼 유명 소셜커머스를 순회한다. 하지만 여행을 좋아하지만 여행지에 관련된 전문 소셜사이트가 없어 한계를 느끼던 중 여행 관련 여행지와 관련 부대시설, 관광 상품이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는 딜나우를 만나고 이제는 여러곳을 들르지 않고 종합적인 정보를 구할 수 있어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보통 여행하면 비용 때문에 연간 행사로 미루기만 했던 이진아(35세)씨는 큰맘 먹고 가는 여행을 딜 나우로 싸고 편하게 주말동안 다녀 올 수 있어  결혼 3년차인데도 신혼 같은 나날을 보내고 있다. 싸고 저렴하지만 실속있는 펜션을 딜 나우에서 한번에 검색이 가능하니 부담스럽던 여행이 아주 가까워진 것이다. 또한 주말에도 70%나 할인되는 파격 오픈 이벤트로 여행 예산을 줄여주어 한달에 한번씩은 꼭 여행을 다녀오고 있다.
 
딜나우는 오늘 이벤트로 주말 70% 특가 할인 상품을 운영한다. 보통 주중은 50% 할인, 주말은 30% 할인이 관례인 것을 탈피하여 더욱 큰 혜택을 소비자들에게 돌려주고자 한다.
 
대상 펜션은 총 5 곳으로 “대관령 아름다운 펜션 : 페리도르(커플룸)/http://www.beautihouse.com”을 비롯하여, “청평호 OK 펜션 : 라일락(커플룸)/www.okpension.kr”, “싸리꽃 향기 : 별채 1호(패밀리룸)/http://www.aromapension.co.kr”, “멀리가는 향기 : 각시둥굴레(커플룸), 처녀치마(커플룸)/ http://www.aromapension.co.kr”으로 진행된다. 이용은 2011/11/11(토) ~ 2011/12/31(일)까지 주말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딜나우는 신규가입고객 대상으로 버거킹 와퍼주니어 1+1 쿠폰을 무료로 구매하는 론칭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펜션 쿠폰을 구매하고 예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여행가기 전 마트에 들러 구매하는 여행 필수품인 신라면 1팩(5개 세트)와 미네랄 워터(2리터)를 함께 제공하는 이색 웰컴 기프트를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펜션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딜나우에서 준비한 작은 필수 아이템을 펜션주인이 직접 전달해주어 펜션 주인과의 친근함도 조성될 수 있다.
 
소셜커머스 딜나우는 적극적인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마케팅을 활용하여, 펜션 사업주들의 고민인 펜션 홍보를 다각적으로 진행하는 브랜드로, 매일 핫 이슈를 활용한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페이스북 이벤트가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딜나우는 판매되는 상품마다 담당 플래너를 구성하여 구매자들의 궁금증이나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을 제공한다. 이처럼 소셜커머스가 가지고 있는 최고의 장점에 호텔과 같은 고품격의 서비스를 결합한 여행 펜션 전문 브랜드 딜나우는 2011년 겨울 국내 최대 펜션전문 소셜커머스 끝판왕(종결자보다 요즘 유행하는)으로 부상할 예정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딜나우를 운영하는 ㈜써치엠의 박규태 대표는 “하루 하나의 상품을 내걸고 50%를 상회하는 파격적인 가격에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화한 공동구매 방식을 숙박예약 서비스에 적용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펜션을 이용 할 수 있는 차별화된 새로운 상품들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하고, “특화된 여행관련 상품 패키지 판매나 호텔과 같은 고품격 웰컴 서비스, 주말 70% 특가 상품 등 최적화된 여행상품 론칭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진행하여 더욱 적극적으로 딜나우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편스토랑’ 류수영, 슈트 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