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카페베네 2012년 다이어리 출시, ‘rainy day coffee coupon’ 첨부
기사입력: 2011/11/16 [15:09]  최종편집: ⓒ 보도뉴스
황보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카페베네 2012년 다이어리    


 복합문화공간을 지향하는 (주)카페베네가 현대인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2012년 다이어리’ 를 선보인다.

 

가죽케이스 다이어리와 캐주얼한 두 가지 색상의 샘플 다이어리 총 3종으로, 적당한 사이즈에 다양한 색상과 기능을 갖춘 카페베네 다이어리는 학생뿐 아니라 직장인들도 취향과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카페베네의 순수함을 담은 베이비블루의 '가죽케이스 다이어리' 는 부드러운 감촉의 인조피혁커버와 끼움식으로 편리함을 더했다. 커버 안쪽에 다양한 수납공간과 펜홀더가 있어 영수증, 명함, 카드, 메모지, 볼펜 등을 수납하기 편리하게 제작됐다. 특히 오목하게 처리된 카페베네 로고가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안쪽은 투명창으로 처리되어 신분증 보관이 용이하다.

1월 14일 '다이어리 데이' 에 연인과 나누면 더욱 좋을 ‘심플다이어리’ 는 레드와 네이비, 두 가지 색상으로 제작됐다. 가방에 가볍게 들어가는 얇은 두께감에 밴드로 채울 수 있어 실용도가 높였고 180도로 잘 펴지는 제본이 특징이다. 뉴플러스 내지에는 더욱 부드럽게 필기할 수 있고 다이어리 뒷 부분에 포켓을 첨부하여 메모지, 영수증, 명함 등을 쉽게 수납할 수 있도록 했다.

카페베네 감성이 듬뿍 담긴 아기자기한 일러스트 페이지가 곳곳에 눈에 띄는데 일러스트레이터 강영지 씨의 스타일리시한 삽화가 페이지 곳곳에서 볼거리를 제공한다. 여기에 아기자기한 일러스트 스티커와 월별 북마크 스티커도 첨부했다. 

카페베네 다이어리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rainy day coffee> 쿠폰을 이용하여 비오는 날 음료를 구매하면 아메리카노 한 잔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스마트폰의 다이어리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받아 사용하는 이도 많지만 여전히 아날로그적인 감성에 맞는 고객을 위해 해마다 카페베네 다이어리를 제작하고 있다” 며 “실용성도 뛰어난 카페베네 다이어리는 언제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카페베네는 질 좋은 생두 확보에서 로스팅과 블렌딩, 유통에서 바리스타의 커피추출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관리•감독을 원칙으로 최고의 커피를 제공한다. 또 메뉴를 다양화하고 문화콘텐츠를 폭넓게 생성함으로써 커피와 휴식, 문화가 어우러진 ‘복합문화공간’을 지향한다. 해외시장 확장에 속도를 내어 오는 12월 뉴욕 맨해튼-해외1호점 개장을 앞둔 ‘글로벌브랜드-카페베네’ 는 온라인 caffebene.co.kr / 트위터 @caffebenehq 에서 더 가까이 만날 수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페베네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