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쁘띠 성형으로 당당한 태도까지
기사입력: 2011/12/01 [09:44]  최종편집: ⓒ 보도뉴스
안병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디올클리닉 장지연원장이 환자와 수술상담을 하고 있다     © 안병선
최근 한 포털사이트에서 외모 경쟁력이라는 주제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이번 조사에서 외모도 경쟁력이란 질문에 응답자의 98%가 그렇다고 답했다. 별로 동의하지 않는다와 절대 동의할 수 없다는 부정의 반응은 겨우 2%에 그쳤다.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외모를 중시하게 되면서 성형을 하는 사람도 늘어났지만 고비용과 긴 회복 기간은 시술을 받고자 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장애물로 작용한다.
 
하지만 쁘띠 성형은 비교적 가격이 저렴하고 시술 시간도 짧아 바로 일상생활에 돌아 갈 수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주사를 한 번 맞는 것만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어 얼굴에 칼을 대는 시술에 부담을 느끼는 이들에게도 적합하다. 또한, 기존의 시술이 얼굴을 좀 더 나이 들어 보이게 하는 경향이 있던 것과는 달리 쁘띠 성형은 인상을 자연스럽게 만들어 동안 얼굴을 가질 수 있다.
 
많은 시술법이 있지만 보톡스는 보편화된 쁘띠성형 시술 중 하나다. 통조림균으로 유명한 보툴리눔이라는 미생물이 만들어내는 독소를 정제해 만든 보톡스는 소량을 정확한 위치에 주사하면 근육을 부분적으로 마비시켜 주름을 완화시키는 효과를 볼 수 있다. 10분 정도의 짧은 시술 시간과 바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을 정도로 회복 시간이 짧다는 것도 보톡스를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유다.
 
하지만 보톡스는 3~6개월 정도만 효과가 있어 정기적으로 시술을 받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받고 있는 필러는 시술 후 효과가 8개월에서 최대 2년까지도 지속되며 주성분이 식물성이라 시술 전 검사가 필요 없을 정도로 부작용이 적다. 보톡스로도 제거하기 힘든 깊은 주름이나 흉터도 필러로는 없앨 수 있는 것도 인기요인이다.
 
최근에는 기존의 필러보다 칼슘, 미네랄 성분이 첨가된 칼슘 미네랄필러 래디어스를 디올클리닉의 쁘띠센터에서 선보이고 있다. 1년 이상 시술 효과가 지속되고 주입 부위의 콜라겐 생성 촉진으로 지속력이 높다는 것도 칼슘 미네랄필러 래디어스만의 특징이다. 디올클리닉의 장지연 원장은 칼슘 미네랄필러 래디어스 효과가 크지만 필러 전문가만이 할 수 있는 시술이므로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에게 시술을 받아야 한다고 조언한다.
 
중간정도의 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효과적으로 개선이 가능하며 높은 점성과 탄성을 지니고 있는 칼슘 필러 래디어스는 시술 후에도 이물감 없이 시술 부위의 부드러운 촉감과 자연스러운 모양을 유지한다. 새로운 시술방법이라 문제가 있지는 않을까 고민하는 환자들에게 장 원장은 미국 FDA, 한국 FDA, 유럽 CE에서 승인 받은 정품만을 사용하기에 믿을 수 있다고 말한다.
 
입가 주름, 광대 주름, 팔자 주름 개선은 물론 턱선을 V라인으로 살려주기도 하는 칼슘필러 래디어스는 누구나 가지고 있는 콤플렉스를 없애주어 여성들이 좀 더 자신감 있게 살 수 있도록 돕고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편스토랑’ 류수영, 슈트 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