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토종브랜드 카페베네, ‘2011 자랑스런한국인대상’ 수상
기사입력: 2011/12/08 [15:14]  최종편집: ⓒ 보도뉴스
황보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카페베네,'2011 자랑스런 한국인대상 - 경영혁신 부문' 수상

(주)카페베네 김선권 대표이사가 ‘2011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경영혁신 부문’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12월 8일 오전 63빌딩에서 개최됐다.
 
한국언론인연합회에서 주관하는 이번 대상은 국민통합, 글로벌 경쟁력과 비전제시, 국가 기여도 등을 평가 기준으로, 관련기관 및 이사회의 추천을 받아 연합회의 심사위원단의 최종 심사를 통해 대상 수상자를 확정하고 있다.
 
지난 2008년, 이미 다국적기업과 대기업이 선점했던 국내 커피시장에서 김선권 대표는 기존 시장과는 차별화된 경영전략과 마케팅을 펼쳐 브랜드 인지도를 확고히 다져왔다. 특히 ‘토종브랜드 - 카페베네’ 가 국내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의 경쟁력을 갖추고 그 경영비전과 전략을 제시하며 국내 시장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주)카페베네 김선권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자랑스런 한국인, 자랑스런 카페베네가 돼야겠다는 책임감을 더욱 느낀다” 며 “성장과 기여 측면에서 균형감 있게 경영함으로써 카페베네가 우리 사회를 넘어 글로벌 사회에도 보탬이 되는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카페베네는 질 좋은 생두 확보에서 로스팅과 블렌딩, 유통에서 바리스타의 커피추출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관리•감독을 원칙으로 최고의 커피를 제공한다. 또 메뉴를 다양화하고 문화콘텐츠를 폭넓게 생성함으로써 커피와 휴식, 문화가 어우러진 ‘복합문화공간’을 지향한다. 해외시장 확장에 속도를 내어 오는 12월 뉴욕 맨해튼-해외1호점 개장을 앞둔 ‘글로벌브랜드-카페베네’ 는 온라인 caffebene.co.kr / 트위터 @caffebenehq 에서 더 가까이 만날 수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페베네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크래시’ 이민기-곽선영-허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