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피부미남들의 필수 남성화장품 판매 1위 토소웅 ‘맨즈부스터’
기사입력: 2011/12/23 [17:06]  최종편집: ⓒ 보도뉴스
안병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남성화장품 토소웅 ‘맨즈부스터’     © 안병선
몇 해 전부터 남성들의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기능과 품질이 우수한 남성화장품이 선물용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피부미남이 각광을 받고 있는 요즘은 특히나 관심이 커지고 있다.
 
국내 최대 오픈마켓중 하나인 옥션에서 4년 동안 남성화장품 판매량 최장기간 1위를 기록한 토소웅에 주목해보자. (2011년 12월 19일 15:20 현재 남성화장품 1위, 국내/해외화장품 토탈 베스트 1위-샘플판매 제외)
 
토소웅 화장품(www.osorymall.co.kr)은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등 오픈마켓에서는 소비자들에게는 이미 유명한 브랜드로 오소리오일 화장품을 세계최초로 개발하여 국제화장품원료사전에 등록한 업체이다. 별도의 외부 광고 없이 입소문으로만 유명해진 화장품 브랜드로 최고의 품질과 구매만족도를 자랑한다.
 
1위라고 다 같은 1위가 아니다. 특히나 온라인 브랜드들의 경우 저마다 1위라는 문구를 내걸어 홍보를 하고 판매를 있지만 한 달은 고사하고 할인행사로 인해 단 하루만 1위를 해도 1위라는 문구는 내놓는 브랜드가 다수다. 토소웅의 맨즈부스터의 경우 4년 동안 판매 하였고, 최근 1년 정도의 판매 데이터를 기준으로 산출해도 최장 기간 동안 1위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진정한 남성화장품 1위다. 또한 전체 판매량으로 봐도 토소웅 맨즈부스터의 경우 하나의 상품페이지에서 41,325개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으며, 기타 브랜드의 경우 2위 업체조차도 이에 절반에도 못 미치는 수준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2011-12-19 기준)
 
토소웅 남성화장품 맨즈부스터는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이 추가된 남성화장품으로 스킨, 로션 세트 구성이 각 150ml의 대용량에 여행용 30ml 견본 세트도 함께 증정하고 있어 기능성뿐만 아니라 용량 면에서도 만족할만한 수준이다. 현재 정가 48,000원의 남성화장품세트를 29,800원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개인적으로 쿠폰이나 포인트를 적용 한다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요즘은 남성들의 피부 관리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 ‘피부미인’ 이라는 말은 더 이상 여자들만의 것이 아니다. 탱탱하고 깨끗한 피부는 그 사람을 돋보이게 하고 실제 나이보다 더 어려 보이게 하기 한다. 그러려면 우선 피부를 위한 생활습관과 효과적인 세안 및 기초 화장품을 꼼꼼히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남성들에게 적극 추천할 수 있는 진정한 1위 남성화장품 토소웅 ‘맨즈부스터’는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찾아볼 수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편스토랑’ 류수영, 슈트 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