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강원도 커플스파펜션으로 떠나면 별이 쏟아진다
기사입력: 2012/01/04 [10:23]  최종편집: ⓒ 보도뉴스
안병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슈팅스타펜션 내부     © 안병선
바쁜 일상 속, 회색 도시에 살고 있는 현대인들은 하늘 한번 올려다보기도 쉽지 않다. 게다가 도시의 하늘은 매연과 먼지로 탁하기만 해 굳이 올려다보면 오히려 더 답답해지기만 할 뿐. 신비롭고 아름다운, 별이 쏟아질 것만 같은 밤하늘을 언제 봤는지 까마득하다고 느끼는 사람도 많은 것이다.
 
사실 별이 가장 잘 보이는 계절은 바로 지금, 겨울이다. 겨울은 대기가 깨끗하기도 하지만 공기가 건조해 빛의 산란이 적기 때문에 별을 관찰하기 좋은 계절이기도 하다. 또한 겨울철에는 시리우스, 베텔기우스, 프로키온, 폴룩스, 카스토르, 카펠라 등 가장 밝은 별들이 많이 위치하기도 해 날씨가 좋고, 대기오염이 적은 곳에서는 육안으로도 별자리의 식별이 가능하다. 

우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군이나 개인이 운영하는 천문대도 늘어가는 요즘, 강원도로 떠나면 다양한 천문대들이 위치해 있어 밤이 되면 쏟아지는 별빛 속에서 우주의 신비를 관측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천혜의 자연경관이 둘러싸고 있어 자연의 품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별 관측으로 낭만을 즐겼다면 이젠 커플스파로 추운 날씨에 별 관측을 하면서 꽁꽁 언 몸에 휴식을 줄 차례. 강원도 커플스파 슈팅스타펜션(http://www.shotstar.kr/)에 가면 뜨끈한 월풀 속에서 언 몸을 녹일 수 있다. 

예쁜 객실과 자연풍경이 아름다운 곳에 위치한 커플스파펜션 슈팅스타펜션은 톡톡 튀는 다양한 인테리어와 편리한 시설이 구비되어 있고, 펜션 앞으로는 맑고 깨끗한 계곡물이 흐르고 펜션 뒤로는 산새가 수려한 광덕산이 있어 자연과 함께 어우러진 곳이다. 

기본 서비스로 보드게임과 기본양념, 무선인터넷, 월풀 입욕제, 픽업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는 커플스파 슈팅스타펜션에서는 이 외에도 여름철이면 계곡과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사시사철 산책과 삼림욕을 통해 지친 몸과 마음에 활기를 불어넣으며,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숯불 바베큐장에서는 식성에 따라 목살, 소세지, 새우 등 다양한 먹거리를 준비해 오면 즐길 수 있는 바베큐 파티는 슈팅스타펜션이 준비한 또 다른 선물.

뿐만 아니라 슈팅스타펜션 10분 거리에는 다양한 겨울축제들이 열릴 예정으로 겨울을 알차게 즐기고자 하는 이들을 반갑게 하고 있다. 매년 1월에 개최되는 백운계곡 동장군축제는 가족단위 여행객들을 위한 재미난 겨울놀이문화체험이 주된 테마로 하여 눈동산토끼몰이, 계곡눈썰매, 모닥불피우기, 계곡송어얼음낚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화천천의 두꺼운 얼음을 깨고, 바닥까지 보이는 맑은 물속에서 산천어를 잡을 수 있는 화천 산천어축제 또한 매년 1월에 열린다. 산천어 얼음낚시와 산천어 맨손잡기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함께 얼음썰매, 눈썰매, 눈조각, 얼음축구 등 다양한 즐길거리도 준비되어 있어 추운 겨울 속 따뜻한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별도 관측하고, 커플스파펜션에서 휴식도 취하고, 더불어 다양한 겨울축제도 즐길 수 있는 슈팅스타펜션에서는 또한 군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등병에서 병장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이용하려면 실시간 예약 시 군인이라고 적고, 군인할인요금을 입금하면 천혜의 자연에 둘러싸여 계절마다 아름다운 풍경만큼이나 예쁜 펜션에서 추억에 남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편스토랑’ 류수영, 슈트 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