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추위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인천맛집의 인기! 부럽네
인천맛집 ‘씨푸드파크’, 추운 겨울철에도 고객들로 문전성시
기사입력: 2012/01/12 [14:45]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병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겨울철은 외식시장 비수기라는 말이 있다. 추운 날씨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밖으로 나오기를 꺼려해 매출이 떨어지기 때문이다. 하지만 겨울철에도 유독 많은 고객들이 몰리는 곳이 있다. 바로 인천맛집으로 유명한 해산물뷔페 ‘씨푸드 파크’가 바로 그 곳이다.
 
뷔페 레스토랑 ‘씨푸드파크’가 겨울철에서 많은 고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루는 이유는 무엇일까? 아마도 겨울철 건강에 좋은 해산물을 비롯해 다양한 고급음식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는 점 때문일 것이다.
 
일단 ‘씨푸드파크’를 방문하면 허리띠를 풀러야 한다. 한식을 비롯해 양식, 일식, 중식 등 맛과 품질이 뛰어난 50여 가지 이상의 메뉴들이 입맛을 자극한다. 특히 대게와 스테이크 등 평소 가격부담으로 인해 자주 맛볼 수 없던 음식들까지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인천맛집 ‘씨푸드파크’ 관계자는 “실속 있는 가격으로 싱싱한 해산물을 배불리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씨푸드 뷔페의 인기비결”이라며, “찬바람이 부는 겨울철에도 건강을 생각하는 고객들로 인해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고 전했다.
 
‘씨푸드 파크’의 또 하나의 인기요인은 바로 매장 인테리어. 현대적인 감각의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는 분위기를 중요시하는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있으며, 특히 넓고 편안한 매장구조로 인해 회사회식, 동창회, 돌잔치 등 단체모임 장소로도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생일 케이크 이벤트까지 실시하면 고객들의 마음을 기쁘게 하고 있다. 생일을 맞이한 고객이 3일전에 예약을 하면 축하 케이크를 선물한다. 단, 5명부터 예약이 가능하다는 점은 참고하자.
 
추운 날씨로 인해 체온저하 등을 일으키는 겨울철에는 몸에 좋은 음식으로 건강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중요하다. 인천맛집 ‘씨푸드 파크’를 방문하면 실속 있는 가격으로 맛과 멋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건강한 겨울도 날 수 있을 것이다.
 
씨푸드 뷔페 ‘씨푸드 파크’는 인천시 서구 원당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홈페이지(www.seafoodpark.co.kr) 및 전화(032-566-8851)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돌싱글즈5’ 이혜영X이지혜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