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저소득가정 여름나기를 위한 후원금 전달식 가져
기사입력: 2021/08/04 [17:06]  최종편집: ⓒ 보도뉴스
남궁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난 3일(화)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주연)은 신월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동호)과 협력을 통해 양천구 내 저소득가정을 대상으로 하는 말복행사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코로나19 4단계 격상과 더불어 기록적인 폭염으로 이중고를 겪고 있는 지역 내 취약가정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삼계탕 나눔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양천구시설관리공단 조주연 이사장과 신월종합사회복지관 김동호 관장은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은 지속적인 경영혁신을 통해 2020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에서 자치구 시설관리공단 중 전국 1위를 달성하며 4년 연속 우수등급을 획득하였고, 그 우수한 경영성과를 인정받아 최근 2020년도 지방공기업 발전 유공 국모총리 표창을 수상하였다.

 

또한 양천구시설관리공단은 양천구 내 자원봉사단체인‘예스맘봉사단’과 협약을 맺는 등 지역사회 안에서 선한 영향력을 미치며 지역복지를 위해 힘쓰고 있다. 특히, 신월종합사회복지관과는 월 1회 반찬 제작 및 배달 자원봉사와 복지관 시설 보수 자원봉사 등을 진행하며 협력하고 있다.

신월종합사회복지관은 인간존중을 바탕으로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 공동체를 실현하고 나아가 지역주민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전현무X박나래X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