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소자본 창업아이템, ‘뽕스밥’을 눈여겨 보자
프리미엄 푸드카페 ‘뽕스밥’, 탁월한 매출경쟁력으로 눈길 사로잡아
기사입력: 2012/01/19 [16:17]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병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렇게 복잡한 창업시장에서 성공을 꿈꾼다면, 남들보다 정보가 빨라야 한다. 특히 아이템이 창업의 성패를 결정짓는 만큼,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는 차별화된 아이템을 선점하기 위한 정보 전쟁은 필수라고 할 수 있다.
 
최근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소자본으로도 승산 있다고 알려진 차별화된 아이템을 소개하자면, 대표적으로 프리미엄 푸드카페 ‘뽕스밥’을 들 수 있다. 대표메뉴라고 할 수 잇는 신개념 웰빙 짬뽕메뉴를 비롯해 덮밥, 수제 오니기리, 커피&맥주 등 다양한 메뉴구성을 통해 매출경쟁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다.
 

‘뽕스밥’은 대표적인 면요리인 짬뽕을 톡톡 튀는 웰빙 짬뽕요리로 탄생시켰다. 이외에도 속이 든든해지는 덮밥요리인 깐쇼새우덮밥, 해물야끼덮밥, 몽골식볶음밥, 연어버무리, 불닭, 양념날치알을 비롯해 13가지 토핑 중 마음대로 골라 직접 손으로 비벼먹는 수제 오니기리 등 다양한 메뉴구성을 통해 고개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고 있다.
 
특화된 인테리어 역시 ‘뽕스밥’이 돋보이는 점. 카페형 스타일의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도입하고 있어 특히, 여성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까페형의 인테리어 덕분에 ‘뽕스밥’은 식사 시간 외의 스윙타임에는 차와 스낵을 판매하는 카페로 변신할 수 있어서, 안정적인 매출 달성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처럼 ‘뽕스밥’은 분위기 좋은 카페형 인테리어와 강력한 메뉴라인, 부담 없는 가격으로 대학가와 오피스촌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러한 인기는 창업시장으로 이어지고 있으며, 경쟁력을 갖춘 소자본 창업아이템을 찾는 예비창업자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뽕스밥’의 관계자는 “테이크아웃 시스템을 도입하여 매출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다”며, “끊임없는 신메뉴 개발과 신선한 식재료 공급, 조리시간을 단출할 수 있는 주방시스템 등 가맹점 성공창업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신개념 짬뽕전문점 ‘뽕스밥’은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뽕스밥’ 길동점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bbap.co.kr) 및 전화(1688-1994)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돌싱글즈5’ 이혜영X이지혜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