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창업단신]프랜차이즈 창업설명회 및 정보
기사입력: 2012/02/20 [16:19]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병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족발전문점 토시래
족발•보쌈전문점 토시래는 예비퇴직자와 은퇴자를 위한 일대일 맞춤설명회를 한다.이번 설명회는 창업에 도움될 다양한 정보와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노하우, 토시래의 브랜드 경쟁력을 소개하는 자리다.토시래 관계자는 "창업 경험이 없어도 본사의 체계적인 지원을 받으면 효율적인 매장 운영을 할 수 있다"며 "퇴직자나 은퇴자를 위한 창업 특전도 제공하고 있어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일대일 맞춤설명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www.tosilae.com)를 참조하면 된다.
 
◇양,대창구이전문점 양철북
양대창구이전문점 '양철북'(www.yangfb.co.kr)은 양, 대창, 막창구이 등을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특화된 레시피로 잡냄새는 없애고, 식감을 배가해 상품성을 강화시켜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다. 가격 또한 매우 저렴해 고객만족도가 높다는 것도 특징. 또한 곱창전골, 양밥정식, 각종 찌개류 등 다양한 식사메뉴까지 갖추고 있어서, 점심시간 및 저녁시간에도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기 충분하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기대 이상의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눈 여겨 보는 것이 좋다.
 
◇일본식 돈부리전문점 돈호야 창업설명회
돈호야는 2월 23일(목) 오후 2시 퍼스트에이엔티 본사에서 돈호야(www.donhoya.co.kr)의 성공노하우를 나누는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시식행사로 인해 참가인원이 한정되기 때문에 전화와 홈페이지에서 사전 참가신청이 필요하다. 대표적인 돈호야의 메뉴인 돈부리는 우리나라로 치면 일종의 덮밥이다. 이와 함께 규동, 가츠동, 돈가스, 벤또, 우동, 라멘 등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일본 가정식 메뉴가 준비돼 있다.
 
◇주점프랜차이즈 칠성포차
양철지붕에 별 일곱 개가 나란히 달린 간판, 고전 영화를 패러디한 빵빵 터지는 포스터 인테리어, 70년대 포장마차가 연상되는 푸근한 분위기 등 칠성포차(
www.chilpo.co.kr)는 그 이름만큼이나 맛과 인테리어 분위기까지 칠성급이다. 오랜 연구 끝에 자체 개발한 파우더를 옛날방식으로 통째로 튀겨낸 칠성통닭은 향수가 느껴지는 맛으로 폭넓은 고객층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중식 화구의 팬을 이용해 조리하는 칠성마약찜닭은 중독성 강한 불맛으로 마니아층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짬뽕전문점 뽕스밥 창업설명회 개최
최근 짬뽕전문점으로 각광받고 있는 푸드카페 뽕스밥(
www.bbap.co.kr)이 오는 2월 22일(수) 오후 2시 길동점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전예약은 필수이다. 뽕스밥은 짬뽕을 전문으로 하는 만큼 다양한 짬뽕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은 기본 특히 돈가스, 불고기, 햄버거스테이크, 깐쇼새우, 해물야끼, 후라이드치킨, 잡채 등 얼큰하면서도 깊은 짬뽕 국물과 어울리는 다양한 덮밥 메뉴는 직장인들의 점심메뉴로 인기다.
 
◇신개념 노래주점 락휴 노래타운
신개념 노래주점을 선보이고 있는 '락휴 노래타운'의 선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주점과 노래방이 절묘하게 결합된 '락휴 노래타운'(www.rockq.co.kr)은 노래를 즐기며, 가벼운 음주와 풍성한 요리메뉴까지 즐길 수 있는 복합 놀이공간이다.특히, '락휴 노래타운'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내부 인테리어는 기존의 노래방과는 확실히 다른 차별화를 보여준다. 여기에 락휴스페셜메뉴, 세트메뉴, 매콤 & 볶음 메뉴, 바삭튀김 & 치킨메뉴, 해물국물메뉴, 샐러드 등의 다채로운 요리 메뉴와 양주세트를 비롯한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점도 눈길을 끈다. 고객들은 메인 안주 하나만 시켜도 호텔식 기본 안주 6가지를 무료로 즐길 수도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돌싱글즈5’ 이혜영X이지혜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