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서울근교 데이트코스, 천안맛집으로 떠나볼까?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천안에비슈라’와 함께 즐기는 실속 있는 데이트코스
기사입력: 2012/02/21 [15:16]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병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최근에는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파주, 춘천, 천안 등 서울 근교 데이트 코스지가 각광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먹거리, 볼거리가 풍부한 천안은 온천으로도 유명해 연인은 물론 가족들의 여행 코스로 즐겨 찾고 있다.
 
우선 천안은 천안 삼거리, 독립기념관, 유관순열사 사적지, 아라리오 광장 등 천안시에서 선정한 베스트 관광지 12경이 있다. 또한 테딘워터파크, 온양온천, 아산스파비스 등 온천이 밀집해 있어 쌀쌀한 겨울이 되면 전국 각지에서 관광객들이 몰려든다. 특히 테딘워터파크는 온천 이용은 물론 실내수영장을 겸비해 아이들이 더 즐거워하는 여행지로 손꼽힌다.
 
천안 먹거리로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영양간식 호두과자가 있으며, 온양온천맛집인 씨푸드 뷔페 ‘천안에비슈라’를 꼽을 수 있다.
 
보통 여행지에서는 미리 맛집을 알아보고 가지 않게 되면, 입맛에 맞지 않는 음식 때문에 실망하거나 터무니없이 비싼 가격에 불쾌해지는 경우가 빈번하다. 하지만 이미 블로거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 있는 천안맛집 ‘천안에비슈라’라면 믿고 방문할 수 있다.
 
▲ 천안 에비슈라    

아산맛집 ‘천안에비슈라’는 일류호텔 주방장 출신을 비롯해 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경력이 있을 정도로 요리의 달인들이 선보이는 뛰어난 맛으로 정평이 나 있는 곳이다. 이 곳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대게와 스테이크, 각종 롤과 스시, 싱싱한 활어회, 피자와 파스타, 다양한 샐러드, 호텔급 베이커리 등 다양한 요리들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온양온천맛집 ‘천안에비슈라’는 품격이 느껴지는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가격은 평일 점심 1만 8,000원(성인기준), 평일 저녁과 주말, 공휴일은 2만 7,000원으로 매우 실속있다. 덕분에 일부러 서울에서부터 찾아오는 손님들도 상당수다.
 
또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분위기를 중시하는 여성 고객들에게 꽤 만족도가 높다. 더불어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홀을 갖추고 있는 만큼 돌잔치, 생일파티, 기업 회식 등 각종 모임 장소로도 적합하다.
 
천안맛집 ‘천안에비슈라’는 천안시 서북구 백석동에 자리하고 있으며 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전화(041-558-7700) 및 홈페이지(www.ebishuras.com)를 이용하면 된다. 천안은 서울과 인접하여 당일 데이트 코스로도 안성맞춤이지만, 일정을 잘 짜지 않으면 천안의 매력을 느낄 수 없으니 천안시 홈페이지를 통해 관광전자지도를 참고하는 것도 좋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졸업' 처음부터 정려원이었던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