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낙원악기상가, ‘반려악기 응원 쿠폰 이벤트’ 진행
나만의 반려악기로 지친 마음에 위로와 힐링을!
기사입력: 2021/08/30 [09:48]  최종편집: ⓒ 보도뉴스
신시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낙원악기상가 ‘반려악기 응원 쿠폰 이벤트’ 이미지  © 신시아



- 나만의 반려악기 생활을 응원하는 낙원악기상가 반려악기 응원 쿠폰 이벤트진행

- 923일까지 낙원악기상가 공식 유튜브에서 하림에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영상 보고 반려악기 관련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 완료

-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낙원악기상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 원 상당의 악기 쿠폰 선물

 

세계 최대 악기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상당의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반려악기 응원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몸과 마음이 지친 이들에게 음악을 통해 위로와 힐링을 전해줄 반려악기를 선물하고자 기획된 이벤트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 ‘하림에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영상을 시청한 후 9월 23일(목)까지 음악 또는 반려악기와 관련된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10명을 추첨해 낙원악기상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9월 24일(금) 낙원악기상가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상은 사전에 낙원악기상가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평소 뮤지션 하림에 대해 궁금했던 점과 음악 및 악기와 관련된 다양한 질문을 받아 하림이 이에 직접 답변하는 내용이다. 최근 유행하는 MBTI별 추천 악기, 다양한 월드악기들의 시연, 새로운 악기 연습하는 방법 등 재밌고 유쾌한 내용뿐 아니라 악기와 관련된 유용한 정보가 담겼다.

 

이와 함께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하림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영상과 관련된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9월 8일(수)까지 영상에서 소개된 악기의 총 개수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9월 10일(금)이다.

 

우리들의 낙원상가 관계자는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지친 분들에게 마음의 치유와 힐링을 전해줄 악기를 연주해볼 수 있도록 ‘반려악기 응원 쿠폰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하림에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영상을 통해 하림과 악기에 대한 다양한 정보도 확인하고 나만의 반려악기를 만들 수 있는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놀면 뭐하니?’ 러블리즈, ‘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