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블랙스미스 자사 브랜드 '홍보 모델' 모집
카페베네, 블랙스미스 모델 응모하고 괌 여행 가자!
기사입력: 2012/03/26 [11:18]  최종편집: ⓒ 보도뉴스
황보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블랙스미스 모델 (송승헌,김태희,박유천)

 

커피전문점 카페베네 와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랙스미스가 자사 브랜드의 '홍보 모델'을 모집한다.

3월 19일(월)부터 4월 29일(일)까지 진행 될 이번 이벤트에는 카페베네와 블랙스미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카페베네(www.caffebene.co.kr)와 블랙스미스 홈페이지(www.blacksmith.co.kr) 내 이벤트 게시판에 프로필 사진 및 자신을 홍보할 수 있는 간단한 동영상을 업로딩하면 된다.

5월 9일(수) 1차 합격자 발표에 이어, 5월 25일 1차 합격자를 대상으로 하는 현장심사 후 바로 최종 합격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시상내역도 다양하다. 1등으로 선정된 홍보모델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함께 괌 PIC골드 여행권(1인 2매)을 증정한다. 2등에게는 괌 PIC 골드 여행권(1인 2매)을 제공하며 3등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카페베네 기프트 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수상자들은 향후 1년간 카페베네와 블랙스미스의 홍보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카페베네와 블랙스미스의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열린 행사인 만큼 많은 호응을 기대한다.” 며 “보다 많은 고객과 직접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카페베네와 블랙스미스가 고객의 사랑을 더욱 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아 갈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편스토랑’ 류수영, 슈트 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