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사회복지사1급 전문강사 양성과정' 나눔복지교육원 파트너 강사 모집
기사입력: 2012/04/05 [18:11]  최종편집: ⓒ 보도뉴스
신지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회복지사, 직업상담사, 청소년상담사 등 복지 관련 자격대비 교육을 진행하는 나눔복지교육원은(대표 김형준) '사회복지사1급 전문강사 양성과정'을 열고 5월 1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한다.

복지자격 전문 강사 인프라 확충 및 출강 연계를 위해 열리는 이번 강의는 5월 2일부터 7월 18일까지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오후 서울 중구 나눔복지교육원 교육장에서 김형준 교수 외 전문 강사 수업으로 진행된다.

세부 교육내용은 복지시장 현황, 복지 자격제도, 강의 계약, 교재(안) 제작, 출제기준 분석방법, 스피치 및 발성, 강의 기술, 강의 설계, 1대1 시강 및 피드백 등이며 교육 수료생에게는 유료 강의 출강 연계 특전이 주어지는 이론과 실습이 병행된 실전 실무 강의이다.

교육생에게는 교육교재 및 동영상 강의, 시강 자료 등 40만원 상당의 교육 자료가 무료로 제공되며 수료 시 교육인증서와 함께 출강 연계 등으로 인세 및 강사료를 받게 된다.

교육대상은 복지분야 석사학위 취득(이상) 및 사회복지사1급 자격증 소지자에 한해 선착순 8명을 선발하며 신청은 나눔복지교육원 사이트(cafe.daum.net/socw97)에 신청내역을 적고 자격서류를 이메일(hrdedu2@hanmail.net)로 전송한 후 교육비를 입금하면 된다.

2010년과 2011년 본 과정을 수료한 강사과정의 경우 현재 사설 교육원 및 대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복지사1급 외 직업상담사와 청소년상담사 자격대비 온/오프라인 강의를 진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본 교육과정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나눔복지교육원 02-2263-9001(cafe.daum.net/socw97)로 문의하면 된다.

[나눔복지교육원/나눔씨패스]

김형준 사회복지 전문 교수가 운영하는 나눔복지교육원은 사회복지사1급, 사회복지/보호직 공무원, 청소년상담사, 직업상담사 등 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최저가로 양질의 교육 및 수험 정보를 제공한다.

복지관련 뉴스, 법령, 통계, 구인정보, 자격시험 합격전략, 기출 및 예상문제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저자 직강 최고의 교육(온라인/오프라인/교재) 최저가 서비스를 통해 복지관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