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울시교육청] 청렴을 담으면 행복한 미소가 지어져요
서울교육공동체가 함께 참여하는 ‘2021 청렴 챌린지’ 릴레이
기사입력: 2021/10/18 [10:41]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청렴 챌린지 릴레이 게시판(예시)     ©서울시교육청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은 오는 10월 18일(월)부터 20일 간 청렴관심도 제고 및 일상에서의 청렴실천 다짐을 위해 청렴 챌린지를실시한다.‘청렴 챌린지’란공모를 통해 선정된 36명의 청렴 챌린저가자신만의 청렴메시지를 영상으로 담아 공유하는 것으로 참가자가 다음 사람을 지명하는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본 행사는 코로나 장기화로 지친 심신에 활력을 제공하고, 서울교육공동체의 다양한 구성원이 청렴 실천의지를 대내·외에 선포함으로써청렴관심도 제고 및 서울교육 청렴문화 확산을 도모하고자 추진하게 되었다.

 

이번 청렴 챌린지는 학교 현장의 학생, 교사, 학부모는 물론 교육청 간부 공무원부터 장학사, 일반직 및 교육공무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직종의 구성원이 모두 함께 참여함으로써 더욱 의미 있고 생동감 있게 구성하였다.

 

릴레이 종료 후에는 개별 영상을 청렴콘텐츠로 제작하여‘서울시교육청’및‘서울교육 청렴ON’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공유함으로써 서울교육 구성원들이 상시 구독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조희연 서울시교육감은 이번 청렴 챌린지 행사를 통해 서울교육공동체가 일상에서의 청렴을 실천하고 관심을 제고하여 청렴문화를 확산하며, 나아가 서울교육 청렴도 향상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기대한다고 말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배우 이상윤, 다채롭게 물들인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