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철원군
[철원군] 꾸러기음악회 - 콩콩콩클래식 공연
화강문화센터 방방곡곡문화공감
기사입력: 2021/10/20 [17:49]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철원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2021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문화공감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프로그램 『꾸러기음악회-콩콩콩클래식』 공연을 오는 10월 27일(수) 오후 7시에 화강문화센터에서 공연한다.

 

방방곡곡문화공감사업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주최로 지역 주민들에게 공연문화 향유기회를 제공하고 문예회관 활성화를 위해 전국단위로 진행되는 공모사업으로 철원군은 2021년 방방곡곡문화공감사업으로 4개 우수공연이 선정됐으며, 올해의 마지막 공연인 꾸러기음악회-콩콩콩클래식 공연을 앞두고 있다.

 

이번에 시행하는 『꾸러기음악회-콩콩콩클래식』공연은 누구나 입장하는 클래식 음악회로 온 가족이 참여하고 즐겁게 감상할 수 있어 보다 자유로운 분위기를 형성할 예정이다. 특히 클래식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지극히 제한되어 있는 어린이에게 감상의 기회를 폭넓게 제공하여 창의력 향상과 가족애를 형성하기에 좋은 기회이다.

 

코로나19 확산예방을 위해 10월21일(목)부터 사전 인터넷 예매접수로 관람가능하다.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좌석 한 칸 띄어앉기를 실시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관람객은 방역지침에 따라 마스크 착용, 손 소독, 발열체크, 전자출입명부(QR코드) 확인 후 입장 가능하다.

 

철원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장기화된 몸과 마음이 지친 군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치유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배우 이상윤, 다채롭게 물들인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