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임실군
[임실군] 임실군의회, 하반기 주요 사업장 현장 방문
기사입력: 2021/10/21 [14:43]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임실군의회(의장 진남근)가 제312회 임시회 기간 중인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관내 주요 사업장 12개소를 방문하여 현안 문제를 점검하였다.

 

2일간 진행된 현장 방문에서는 임실군에서 중점 추진하고 있는 태조 희망의 숲 조성, 성수산 하천 정비, 임실N농특산물유통센터 건립, 오수지구 도시재생인정사업, 오수지구 제2농공단지 조성 등의 현장을 방문하여 추진경과 및 사업 추진상 문제점 및 건의 사항을 청취하였다.

 

군의 가장 큰 중점 사업인 태조 희망의 숲 조성 현장에 방문한 의원들은 주차장과 인접한 하천 부분도 관련 부서와의 협조를 통해 정비하도록 주문하였으며, 성수산 일대 지역주민들의 실질적 소득 창출 행위가 가능하도록 용도지역을 변경해줄 것을 건의하였다.

 

또한 도봉소하천 정비사업과 오수제2농공단지 조성 현장에서는 공사 시 관내 지역건설업체의 중장비를 이용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주문하였다.

 

이어 주민들의 실제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관촌면 체육문화센터 건립사업, 도봉 소하천정비, 섬진강 생활체육공원 관리·운영 등 주민 편익 시설 구축사업 현장에서는 주민들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사업 추진 시 관리·감독을 철저히 하고 사업 진행 시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달라고당부하였다.

 

한편 앞서 18일에 개회한 제312회 임시회는 회기 마지막 날인 오는 25일 제2차 본회의를 열어 상정 안건을 의결한 후 폐회할 예정이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태희, '메리메리크리스마스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