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의왕시
[의왕시] 의왕시, 왕송호수‘착한가게’신규가입 현판 전달
사업장 수익의 일부를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눠요
기사입력: 2021/10/22 [17:28]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의왕시(시장 김상돈)는 21일 초평상공인회(회장 김창해), 경기사랑의열매(회장 이순선), 부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윤태복)와 함께 왕송호수 착한가게 신규가입 사업장 16개소를 방문해 현판을 전달했다.

 

‘착한가게’는 매출액의 일정액을 어려운 이웃에게 나누는 가게를 말하며, 지난해부터 백운호수를 시작으로 가입 현판을 전달했다.

 

이번 착한가게 현판 전달식은 왕송호수 일대를‘왕송호수 착한거리’로조성하고자 진행됐다.

 

신규로 가입한‘왕송호수 착한가게’는 카페 맵(CAFE MAB), 성창산업, 올바른 개성손만두 왕송호수점, 초평골, 일품명가, 커피트레인, 파라디조, 우성토종한우, 조가네 갑오징어 왕송호수점, 가온길, 이대가장수촌, 에스타시온, 손커피연구소 왕송호수점, ㈜화정하우징, 카페소풍, 부연편백찜 샤브샤브 16개 사업장이다.

 

초평상공인회 김창해 회장은 “착한가게를통해 나눔을 실천하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 뜻을 모았다”며 “왕송호수 일대가 나눔의 랜드마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상돈 시장은“코로나19로 어려운 경제상황 임에도 불구하고 주변의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사업장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소외된 이웃과 더불어 함께하는 행복한 의왕시가 될 수 있도록 나눔 문화 확산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왕송호수 착한가게’를 통해 경기사랑의열매에 모아진성금은 관내에 거주하는 저소득층을 위한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배우 이상윤, 다채롭게 물들인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