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프랜차이즈 치킨창업, 브랜드 네임을 주목하라
신개념 치킨전문점 ‘델라본 한판치킨’, 브랜드 네임만으로도 고객시선 집중
기사입력: 2012/04/30 [17:02]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병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치킨전문점이 프랜차이즈화 되면서 더욱 다양한 브랜드가 등장하게 되었으며, 이는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혀주게 됐다. 물론 소비자들에게는 입맛대로 치킨을 골라먹을 수 있어 매우 좋은 일이라고 할 수 있지만, 많은 치킨 프랜차이즈 입장에서는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기 위해 보다 많은 신경을 써야 하기 때문에 까다롭게 된다.
 
따라서 치킨창업을 생각할 경우, 소비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킬 수 있는 브랜드 네임을 살펴보는 것이 좋다. 실제로 신개념 치킨전문점 ‘델라본 한판치킨’의 경우, 브랜드 네임에서 이미 색다른 메뉴구성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어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이는 대부분 구매로 이어져 매출상승의 곡선을 그리고 있는 상황이다.
 
▲ 델라본한판치킨    

‘델라본’이라는 네임은 ‘Deliciously bo born with first mind’에서 탄생했다. 즉,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았던 초심을 지켜나가고자 하는 마음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다. 이에 ‘델라본 한판치킨’은 고객들의 입장은 먼저 생각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게 됐다.
 
일단 맛과 품질을 특화 시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품질이 확실한 국내산 신선육만을 사용해 먹거리에 대한 안정성을 높이고 있으며, 여기에 텀블링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염지공법과 숙성노하우를 통해 속살까지 맛있는 모방 불가한 치킨을 선보이고 있다. 수수, 차조, 보리 등 6가지 곡물 파우더를 사용해 고객들의 건강을 생각하고 있다는 것도 눈길을 끄는 부분.
 
또한 한판에 다양한 종류의 치킨을 맛볼 수 있는 메뉴구성을 통해 다양한 입맛을 가진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후라이드 반, 양념 반 이라는 기본적인 개념을 뛰어넘어서, 후라이드와 함께 데리야끼갈릭 치킨, 강정치킨, 파닭 등을 메뉴라인을 구성해 보다 다양한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판메뉴에는 감자튀김과 야채샐러드가 함께 나오기 때문에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델라본 한판치킨’ 관계자는 “치킨 메뉴 이외에 치즈폭찹스테이크, 김치모듬소시지, 매콤해물 야채볶음, 연어 고구마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라인을 확보하고 있어서, 기대 이상의 매출 달성이 가능하다”라고 말하면서, “경쟁이 치열한 치킨시장에서 충분히 높은 수익달성이 가능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고 자신한다”고 전했다.
 
‘델라본 한판치킨’은 본사의 체계적인 가맹점 지원시스템으로도 매우 유명한데, 무분별한 출점을 하지 않고 성공창업의 가능성이 높은 곳만을 입점시켜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때문에 안정적인 창업이 가능하다.
 
 신개념 치킨전문점 ‘델라본 한판치킨’ 가맹점 창업문의는 홈페이지(www.hanpanchicken.co.kr) 및 전화(1566-5092)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돌싱글즈5’ 이혜영X이지혜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