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공휴일을 맞아 떠나는 여행, 경포대펜션 주목!
산과 바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강원도 강릉펜션 ‘아트인헤븐 펜션’ 인기
기사입력: 2012/05/08 [15:06]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병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계속되는 화창한 날씨에 전국 각지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5월은 가정의 달이자, 각종 공휴일이 있는 달인 만큼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다수다.
 
특히나 올해는 어린이날이 토요일로 아쉬움을 남겼지만, 석가탄신일이 월요일임에 따라 여행을 떠나기에 완벽한 연휴가 되어주고 있는 것. 이에 1박 2일 혹은 2박 3일 코스로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올해 석가탄신일은 5월 28일로, 최근 높아지는 기온을 고려하면 시원한 바다로 여행을 떠나도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바다는 물론 다양한 관광지를 보유하고 있는 강원도로 많은 여행객들이 몰릴 것으로 보인다.
 
산고 바다가 어우러진 천혜의 자연과 더불어 다양한 관광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강원도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경포대펜션 ‘아트인헤븐 펜션’ 역시 놓쳐서는 안 된다. 이 곳은 강원도를 대표하는 예쁜펜션으로, 실제 예술가들이 인테리어를 한 펜션으로도 유명하다.
 
▲ 아트인헤븐 펜션    

강릉펜션 ‘아트인헤븐 펜션’은 경포대 해수욕장과 인접한 사천 해수욕장 부근에 자리하고 있다. 덕분에 펜션을 조금만 벗어나도 시원한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것. 바다에 방문한 만큼 싱싱한 회를 즐기고 싶다면 가까운 사천항에 방문해도 좋다.
 
펜션여행의 백미인 바비큐파티를 즐기고 싶다면, ‘아트인헤븐 펜션’ 내에 마련된 바비큐장을 이용하면 된다. 실내 바비큐장인만큼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은 최대 장점. 펜션 내 마련된 텃밭에서 유기농 야채를 수확해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여행객들은 고기만 준비하면 된다.
 
강원도펜션 ‘아트인헤븐 펜션’은 총 1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중 2개의 객실에는 월풀을 설치해 두었다. 좀 더 빠르게 펜션을 예약하는 여행객이 넓은 월풀을 즐기며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는 행운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을 참고하자. 월풀을 즐기지 못하더라도 이미 이 곳을 다녀간 고객들은 파스텔 톤의 가구와 컬러풀한 느낌이 돋보이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를 통해 높은 만족감을 느꼈다고 이야기 한다.
 
펜션 내에 머무는 여행객들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보드게임 및 DVD, 자전거를 무료로 대여하고 있다. 이외에도 경포대펜션 ‘아트인헤븐 펜션’ 내에 마련된 소나무 숲에서는 산림욕을 즐길 수도 있다.
 
이번 휴일을 맞아 정동진, 경포대, 주문진항 등 이름난 관광지를 보유하고 있는 강원도를 방문할 예정이라면, 강원도 경포대펜션 ‘아트인헤븐 펜션’을 주목해 보자. 이 곳이라면 일상에서 맞는 꿀 맛 같은 여행을 더욱 로맨틱한 추억으로 만들어 주기에 충분할 것이다.
 
문의: 033-644-8255 / www.artinheaven.co.kr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졸업' 처음부터 정려원이었던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