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주점창업, 투자대비 수익률을 따져라
룸식 수작요리주점 ‘야무야무’, 투자대비 높은 수익율로 창업시장에서 주목
기사입력: 2012/06/05 [16:14]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병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프랜차이즈 주점창업 시장에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몰리고 있는 것은 어제 오늘 일이 아니다. 이는 그 만큼 주점창업이 메리트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인데, 실제로 많이 알려진 창업성공 사례를 보면 주점업종이 많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러한 성공사례를 많이 볼 수 있는 대표적인 주점 프랜차이즈 브랜드로는 룸식 수작요리주점 ‘야무야무’를 들 수 있다. ‘야무야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서 이러한 성공창업스토리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이는 성공창업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
 
‘야무야무’는 투자대비 수익률이 높은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이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이끌어낼 수 있는 차별화된 경쟁력 때문에 가능한 것인데, ‘야무야무’ 단골고객들은 무한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평가하고 있다.
 
일단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독창적인 고품격 독립식 룸이다. 화려함과 세련미를 갖춰 고객들의 높아진 수준을 만족시키고 있으며, 특히 개인 프라이버시를 보호할 수 있는 독립된 형식의 룸은 여성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러한 매장 인테리어로 인해 파티장소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야무야무    

또한 특별한 레시피로 만든 수작요리는 고객들의 발걸음을 확실히 사로잡고 있다. 어디에서나 쉽게 맛볼 수 있는 흔한 요리가 아닌 ‘야무야무’만의 맛과 멋을 느낄 수 있는 경쟁력 있는 수작요리를 선보이고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다. 메뉴의 종류가 매우 다양하다는 것도 매력적인 부분이라고.
 
‘야무야무’ 관계자는 “야무야무는 고객들의 까다로운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경쟁력을 확실히 갖추고 있는 주점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라고 말하면서, “따라서 고객몰이를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투자대비 높은 수익률 달성이 가능하며, 특히 본사의 체계적인 지원을 통해 안정적인 매장운영을 할 수 있어 성공창업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고 설명했다.
 
경쟁이 치열한 주점창업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투자대비 수익률을 따지는 것이 매우 현명하다. 이런 면에서 본다면 룸식 수작요리주점 ‘야무야무’는 눈 여겨 볼만한 주점 프랜차이즈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문의: www.yamuyamu.co.kr / 1577-1688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