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창업단신] 커피 & 브런치 카페 제이브라운
기사입력: 2012/06/22 [15:02]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병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숯불구이전문점 군선생
 
숯불구이전문점 '군선생'은 숯불을 이용한 요리로 향긋한 맛과 감칠나는 식감이 돋보인다. 군선생 역시 웰빙에서 착안해 숯불구이를 선 보이고 있는 브랜드로, 군선생이 선 보이는 다양한 생선구이와 꼬치구이, 육류구이 등은 식사는 물론 술 안주로도 안성맞춤인 탓에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한편, 해풍생선주가 '군선생'의 가맹점은 서울, 경기에서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숯불구이 외에 다양한 웰빙샐러드 메뉴를 출시 했다. '군선생'과 관련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 및 전화로 확인 가능한다.
 
◇제이브라운 맞춤 카페창업
 
초콜릿마스터 거장 정영택 쉐프가 선보인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제이브라운(J브라운)'이 평형 대별 맞춤창업까지 가능하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다시 한번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제이브라운은 평형대별로 소자본창업부터 20∼30평형 대는 베이커리 카페로 맹점 개설이 가능하고 40평형대 이상의 대형매장의 경우는 커피& 브런치 카페로 창업할 수 있다. 수제초콜릿, 음료는 물론 보다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할 수 있는 베이커리 메뉴까지 선보일 수 있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을 충성고객으로 만들 수 있다.
 
◇룸식 수작요리주점 취향
 
'취향'은 꽃을 오브제로 럭셔리한 인테리어를 선 보이고 있기로 유명한 프랜차이즈 주점브랜드이다. 룸식주점 '취향'의 모든 테이블은 커튼과 룸으로 구분되어 있다. 각각의 룸 내부는 화려한 조명등이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으며, 10인 이상이 이용할 수 있는 대형룸도 마련돼 있는 만큼 단체고객들의 모임 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 타인의 방해 없는 오붓하고 조용한 술자리를 즐길 수 있는 '취향'은 수작요리전문점답게 다양한 안주 군을 구성,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한, 중, 일 각국의 요리를 모두 선 보이고 있는 만큼 메뉴의 종류가 다양한데다 전문점 못지 않은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은 '취향'의 가장 큰 인기비결. 한국, 중국, 일본식 요리 외에도 샐러드류, 탕류, 튀김류, 전류, 마른안주류, 식사류 등을 제공하고 있다.
 
◇숯불닭갈비창업 오라이숯불닭갈비
 
숯불닭갈비를 프랜차이즈 '오라이숯불닭갈비'는 본사만의 비법으로 탄생한 양념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숯불닭갈비를 선보이고 있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오라이숯불닭갈비'는 본사에서 매일 신선한 식자재를 공급하고 있기 때문에 최상의 맛을 서비스할 수 있다.또한 본사의 체계적인 지원을 바탕으로 전국 매장이 운영되는 만큼 가맹점주 입장에서는 편리하고 안정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는 점이 '오라이숯불닭갈비'의 특징이다.'오라이숯불닭갈비'의 메뉴는 숯불닭갈비에서부터 프리미엄 돈육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돼지불갈비, 삼겹살, 껍데기, 뼈 없는 닭발 등이며, 최근에는 오리불고기까지 출시해 단순히 숯불닭갈비전문점을 넘어 육류전문점으로 도약하고 있는 모습이다. 육류 외에 치킨밥, 콩나물국밥, 막국수 등의 식사 메뉴도 돋보인다.
 
◇볏짚삼겹살 전문점 짚터
 
볏짚삼겹살은 볏짚의 효능이 돼지고기의 잡내를 없애주고, 고기 맛에 담백함을 더해주는 등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퓨전메뉴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호텔식 볏짚수제명가 `짚터` 는 누린내를 잡기 위해 볏짚을 이용하여 고기의 육즙과 천연 볏짚 향이 그대로 살아있어 고향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또한 짚터의 볏짚삼겹살은 유기농 볏짚을 사용하고 있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것은 물론 특제소스 시즈닝기법을 통해 원육을 숯불에 초벌하고, 볏짚으로 2차 훈연하기 때문에 살아있는 육즙과 천연 볏짚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