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창업단신]춘천꼬꼬닭갈비 외
기사입력: 2012/06/25 [17:01]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병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무한리필 돈까스전문점 돈까스킹
최근 뜨고 있는 수제 돈까스 무한리필 전문점 돈까스킹은 기존의 무한리필 시장에서 볼 수 없던 수제 돈까스라는 차별화된 컨셉트를 내세우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으며, 여기에 가격경쟁력과 함께 깔끔한 외식공간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수제 돈까스 무한리필전문점 돈까스킹 관계자는 "8000원이라는 실속 있는 가격으로 등심까스, 안심가스, 치킨까스, 생선까스 등 청정 제주도산 냉장 돼지고기로 만든 고품격 메뉴는 물론, 냉모밀과 카레, 샐러드, 원두커피까지 맛볼 수 있어 반응이 좋다"며 "차별화된 컨셉트로 인해 창업시장에서도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고 전했다.
 
◇닭갈비전문 브랜드 춘천꼬꼬닭갈비
'춘천꼬꼬닭갈비'는 외식업계에서 30년 이상의 풍부한 경함과 노하우를 자랑하는 전문가들이 만든 조직화된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전국 70여 개의 가맹점이 활발하게 영업하고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춘천꼬꼬닭갈비'의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검증하고 있는 셈이다.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특화된 양념장에 숙성시킨 철판닭갈비를 비롯해 파닭갈비, 오닭갈비, 물닭갈비, 부대닭갈비 등 풍성한 메뉴구성을 통해 고객들의 지속적인 유입을 가능하도록 하고 있는 것이다. 맛과 품질이 뛰어난 것은 물론이다.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도 매력적인 부분이다.
 
◇이태리 레스토랑 일마지오
일마지오는 본사가 직접 전문쉐프와 매니저를 가맹점에 파견하는 시스템을 갖춘 브랜드로, 운영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어 경험이 없는 초보창업자에게도 안성맞춤인 창업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일마지오는 특화된 레시피에 따른 전 메뉴교육은 물론, 매 시즌 출시하는 신메뉴 교육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교육을 거친 전문쉐프를 파견하고 있다. 따라서 주방인력에 대한 걱정을 할 필요가 없으며, 맛과 품질도 확실하다. 또한 주방, 매장, 서비스 등 레스토랑 운영 전반을 책임지는 매니저도 파견하고 있어서, 효율적인 매장운영이 가능하다.
 
◇신개념주점 뮤엘
뮤엘'이 내세우는 스마트주점은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스마트기기를 통한 또 다른 세상을 제공하는 스마트 부킹주점 '뮤엘'에서는 아이패드2를 통해 모든 즐거움이 시작된다. 우선 최상급 식재료로 만든 고급 수제요리의 실사를 직접 보고, 고객들의 평도 훑어본 후 주문할 수 있으며, 휴대전화 충전, 물, 머리끈 등의 서비스 역시 아이패드를 통해 요청할 수 있다. 일반 스마트폰과 실행 방법이 동일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패드를 통해 고객들은 음악감상, 게임 등이 가능하고, 무엇보다 '뮤엘'에 머물고 있는 타 고객들과의 즉석만남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즐거움이라 할 수 있다.
 
◇브런치카페&커피전문점 '바빈스커피'
브런치카페&커피전문점 '바빈스커피'가 다른 커피전문점 브랜드와 확실한 차별성을 두고 있다. 우선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부분은 라이스 브런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는 점으로 휴식공간이자 식사공간이라는 두 가지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보다 많은 고객층 흡수를 가능하게 하고 있다.또한 인테리어 비용도 매우 돋보인다. 좋은 인테리어에도 불구하고 저렴하면서도 합리적인 인테리어 비용을 제시하고 있어서 창업자의 입장에서는 초기비용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바빈스커피'는 최대 50%가량 저렴한 인테리어 비용은 창업비용 절감은 물론 여러 방면에서 긍정적인 효과가 있는 역할을 하고 있다.
 
◇제이브라운 맞춤 카페창업
초콜릿마스터 거장 정영택 쉐프가 선보인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제이브라운(J브라운)'이 평형 대별 맞춤창업까지 가능하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다시 한번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제이브라운은 평형대별로 소자본창업부터 20∼30평형 대는 베이커리 카페로 맹점 개설이 가능하고 40평형대 이상의 대형매장의 경우는 커피& 브런치 카페로 창업할 수 있다. 수제초콜릿, 음료는 물론 보다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할 수 있는 베이커리 메뉴까지 선보일 수 있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을 충성고객으로 만들 수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