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여름 휴가를 시원하게! 한화리조트 ‘옵션형 회원권’ 분양 인기
기사입력: 2012/07/03 [14:50]  최종편집: ⓒ 보도뉴스
우경민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본격적인 여름에 돌입한 7월이다. 일에 지친 직장인, 학업에 지친 학생들은 하나 둘 휴가계획을 짜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시기가 왔다.
 
한화리조트(한화콘도)는 여름 성수기 휴가 시즌에 맞춰 올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혜택 많은 ‘옵션현 회원권’ 출시했다.
 
이번에 한화리조트가 출시한 옵션형 회원권은 계약과 동시에 12개 직영리조트와 해외 싸이판 월드리조트를 즉시 이용할 수 있고 해외 제휴호텔인 말레시아 마인즈웰니스호텔과 골든호스호텔을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제주도 및 지방 골프리조트와 제휴를 맺어 경북 영천 오펠골프클럽(27홀), 경주 마우나오션 골프&리조트(18홀), 제주 라헨느 골프&리조트(18홀)도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회원권이다.
 
6월 가입시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며 객실 관리비 50% 추가할인(1~2년)과 워터피아 등 직영 부대시설 무료 이용 등 많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회원들에게 맞춤형으로 입회할 수 있도록 10년, 20년으로 기간을 선택할 수 있는 회원제 분양과 소유권이전을 해 주는 등기제 회원권도 분양하고 있다. 연간 28박과 40박을 사용하는 회원권으로 구별하여 선택의 폭도 넓혀 분양하고 있다.
 
한화리조트는 기존에 회원권을 소유하고 있어도 예약의 불편함 떄문에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들을 위해서는 예약보장형 VIP 회원권을 추천하고 있다.
 
여러 개의 회원권을 가지고 있어도 원할 때에 사용하지 못하는 불만의 소리가 있는 현실에 10년간 사용료 없이 무료로 이용하며, 예약접수 기간에만 신청하면 예약을 보장을 받을 수 있으며 또한 법인의 경우에는 접대나 직원들의 경조사나 포상 등에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한화리조트 회원권분양은 콘도 이용 시 전담예약직원을 통한 예약서비스를 제공하며, 자세한 상담과 회원가입은 ☎02-755-2412로 문의 가능하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