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데이트 코스, 이색 강서구맛집 추천!
무한리필 한식전문점 ‘스핀 푸드 돌고’ 돋보이는 아이덴티티로 맛집 등극
기사입력: 2012/07/03 [16:12]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병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최근 외식업계의 팽창으로 크고 작은 음식점들이 포화상태에 이르면서 외식 업계는 수요보다 공급이 많은 상태에 다다르고 있다. 때문에 외식업계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 고객들을 유치하려는 움직임이 활발하다.
 
특히 최근에는 스마트폰을 통해 주변 맛집을 검색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각각의 외식업체에서는 맛집으로 등극하기 위한 필사적인 노력이 진행되고 있는 모습인데, 맛집에 가장 관심 많은 20~30대 젊은층 사이에서 인정받기 위해선 단순히 맛뿐만 아니라 눈길을 사로잡을 만한 아이덴티티를 가져야 한다는 점을 잊지 말자.
 
쉽게 말해 똑 같은 메뉴를 취급하더라도 고객들의 구미를 당길 만한 아이템을 갖추고 있어야 ‘맛집’ 명단에 당당히 오를 수 있다는 것이다. 흔히 이런 곳들은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을 중심으로 식사는 물론 이색적인 데이트 코스로 여겨지며,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게 된다.
 
무한리필 한식전문점 ‘스핀 푸드 돌고’는 평범한 한식 뷔페의 틀에서 벗어나 회전초밥 전문점처럼 모든 음식들이 회전레일 위에서 돌아가는 아이템을 도입해 젊은층 사이에서 신선하다는 평을 얻으며, 강서구맛집, 등촌동맛집 등으로 등극한 유명 맛집이다.
 

특히 강서구맛집 ‘스핀 푸드 돌고’는 치솟는 물가 탓에 점심 한끼 먹기 두려운 직장인들에게 단돈 7,0000원으로 다양한 한식메뉴를 무제한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어 호응이 높다. 저녁 시간에는 2,000원만 추가하면 기본 반찬에 안주가 추가되어 식사는 물론, 술자리까지 즐길 수 있어 인근 직장인들의 회식장소로도 이용되고 있다.
 
동촌동맛집 ‘스핀 푸드 돌고’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따듯한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매일같이 밥과 국은 물론 다양한 반찬들을 즉석에서 조리하고 있다”고 말하며, “바쁜 시간을 틈타 점심을 먹으로 온 고객들은 음식을 따로 주문 할 필요 없이 마음에 드는 음식들을 가져다 먹으면 되는 합리적인 시스템”이라고 전했다.
 
이색 맛집으로 입소문이 난 ‘스핀 푸드 돌고’에서는 또한 식사 후에는 식사권이나 음료권, 경품 등을 뽑을 수 있는 게임기를 이용할 수 있다. 신개념 한식뷔페 강서구 등촌동맛집 ‘스핀 푸드 돌고’는 강서구 등촌동 683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