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눈밑지방재배치로 다크서클을 날려버리자
기사입력: 2012/07/26 [11:27]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종국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김종국기자
나이가 들면서 생기는 눈밑지방, 그 지방이 늘어지거나 쳐지면서 생기는 다크서클. 

다크서클이 사람의 인상을 달리 보이게 하는 악영향 때문에 눈밑지방재배치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고, 병원에 상담환자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청주 연세성형외과 오연웅 원장은 말한다.

눈밑이 검게 보이는 현상 때문에 늘 피곤해 보인다라는 소리를 듣게되고 늘어진 눈밑지방 때문에 나이들어 보인다라는 소리를 듣는 사람들에게 와 닿는 수술법이 아닐수 없다.

눈밑지방재배치는 결막을 통해 눈밑지방제거와 패인 골을 메워주는 방법으로 눈밑지방을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지방을 이동시켜 고정하는 방법으로 그늘졌던 눈밑을 밝게 해주고 젊어보이게 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조심해야 할점은 내 눈밑이 검다고 해서 다크서클이 있다고 무조건 눈밑지방재배치를 해야겠다고 생각하면 안되며, 반드시 전문의와 상담하여 진행해야 자연스럽고 좋은 결과를 얻을수 있다고 청주성형외과 연세성형외과 오연웅 원장은 조언했다.

눈밑은 피부가 얇아서 아무곳에서나 섣불리 수술을 진행해서는 안되며 반드시 경험이 많은 의료진과 병원을 찾아 수술을 받는 것도 부작용을 예방하는 방법이라고 한다.

그늘져 보이는 얼굴인상. 눈밑지방재배치로 올 여름 밝고 환한인상으로 바꾸어 보는건 어떨까?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