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디자인대학원 진학률이 높은 사이버대학교는?
기사입력: 2012/07/27 [18:26]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시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최근 숭실사이버대학교(구 한국사이버대학교) 디지털디자인학과는 재학생과 졸업생들의 디자인특강 행사를 갖고 우수한 졸업생들을 독려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디자인학과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2009년 2월에 졸업한 주혜범 학우가 이번 가을학기에 이화여자대학교 디자인대학원에 입학하게 되어 입학을 축하하는 디자인학과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주혜범학우는 재학 중 성실하게 학업을 수행하여 디자인학과 전체 수석으로 졸업하였으며 학과 일에서도 모범을 보여 장학증서를 수여하게 되었다. 주혜범 학우는 숭실사이버대학교 디지털디자인학과 졸업 후 현재 미국계 광고디자인회사에서 디자이너로 근무하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졸업생들이 우리 대학에서 학업과 직장을 병행하면서 자아실현의 꿈을 위해 노력했던 그 열정을 계속 발전시키길 바란다고 디지털디자인학과 학과장인 유명환교수는 설명한다.
 
숭실사이버대학교 디지털디자인학과는 이론과 실무능력을 갖춘 교수진들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체계적인 이론과 실무적인 전문 교육과정을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학생들은 입학 이후 디지털디자인학과의 수업을 듣고 새로운 꿈과 도전의식을 가지게 된다. 뒤늦은 만학의 꿈을 가지게 된 학생들은 대학원 진학이라는 새로운 목표의식을 가지게 되고 이러한 목표의식은 보다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대학생활을 통하여 새로운 꿈을 이루게 한다. 숭실사이버대학교 디지털디자인학과의 졸업생들은 국내의 여러 대학원뿐만 아니라 미국, 영국, 호주 등의 해외 대학원과 박사과정에 진학하였고, 졸업 후 현지에서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다.
숭실사이버대학교는 2012년 8월 17일까지 2012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하며, 신입생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2학년 편입생은 전적 대학에서 35학점 이상, 3학년은 70학점 이상 취득자면 지원할 수 있으며, 제주도 소속의 공무원의 경우에는 산업체 위탁전형 지원 시, 매 학기 40% 학비감면혜택을 제주도민의 경우는 매학기 25% 학비감면을 지원한다.
자세한 모집 요강은 숭실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상담문의 02-828-5501)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장윤주 ‘눈물의 여왕’, 톡톡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