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룸식 부킹주점 ‘더짝’, 애플리케이션 출시로 차별화 한다
프랜차이즈 룸식 부킹주점 ‘더짝’, 애플리케이션 출시로 눈길
기사입력: 2012/08/30 [13:21]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병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마트 시대에 발맞춰 프랜차이즈 시장도 변화하고 있다. 고객들의 높은 수준을 만족시키기 위해 전략인 변화를 모색하고 있으며, 특히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이 대중화 되면서 이러한 고객들을 위해 애플리케이션(어플)까지 출시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 출시는 매우 긍정적인 요소로 작용한다. 먼저 고객들과의 의사소통을 보다 원활하게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고객유치를 위한 마케팅으로도 작용한다. 또한 일단 애플리케이션 있다는 것만으로도,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다.
 
최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해 더욱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는 대표적인 프랜차이즈 브랜드로는 룸식 부킹주점 ‘더짝’을 들 수 있다. ‘더짝’은 최근 안드로이도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해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아이폰 버전도 곧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짝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아 가입하면 실시간 메시지 서비스(SNS)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채팅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접속하고 잇는 회원 중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을 경우 대화신청을 하면 되면, 더 나아가 합석의사도 전달할 수 있다. 따라서 ‘더짝 애플케이션’을 이용하면 보다 즐거운 술자리를 즐길 수 있게 된다. 
 
‘더짝 관계자는 “더짝 애플리케이션은 젊은 고객층을 더욱 확고한 충성고객층으로 만들고 있다”라고 말하면서, “특히 애플리케이션 출시로 인해 브랜드 인지도가 더욱 높아지면서, 창업시장에서도 수익성 높은 유망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고 전했다.
 
프랜차이즈 룸식 주점 ‘더짝’(www.thezzak.co.kr)의 애플리케이션은 ‘더짝’으로 검색 후 다운 받아서, 설치하면 된다.
 
한편 ‘더짝’은 지속적으로 가맹점을 개설하며 브랜드 입지를 확실히 굳혀 나가고 있으며, 고품격 주점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