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두보렉스(Duborex) G-1000 새롭게 출시
기사입력: 2012/09/03 [11:03]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시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김시현
㈜그린버그는 ㈜보령수앤수와 함께 콜레스테롤 개선 기능이 추가되어 식후혈당개선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 두보렉스(Duborex) G-1000을 새롭게 출시했다.


혈당개선에 효과가 높아 당뇨인들에게 많은 사랑 받았던 기존 두보렉스 G-1000을 콜레스테롤 때문에 고민하는 성인들도 복용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대상을 확대했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보령그룹 자회사인 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 ㈜보령수앤수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기존 두보렉스 G-1000 제품의 혈당개선 효능은 유지 발전시켰으며, 핵심 원료의 함량에 변화 없이 유통라인의 간소화를 통해 구매 고객의 부담을 줄이고자 노력했다고 한다.

이에 따라 가격도 기존제품 대비 30%정도 인하해 출시 되어 많은 당뇨인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식약청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에 특허등록된 혈당강하물질이 함유된 두보렉스 G-1000은 많은 체험단 및 구매고객으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았지만, 최고급 국내산 원료를 고집하여 효능의 극대화를 실현하고자 하는 ㈜그린버그의 장인정신으로 비교적 높은 판매가로 특정계층에게만 사랑을 받아왔었다.  그러나 새로 출시된 두보렉스 G-1000은 콜레스트롤 개선 기능 추가와 더불어 제조법 개선 및 유통라인 간소화에 따른 원가절감을 통한 가격인하로 더 많은 당뇨인과 성인들에게 건강개선의 희망을 줄 수 있게 되었다.

 

구매처 및 제품 문의: www.greenberg.co.kr (070-8668-2293)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지구마불 세계여행2' 원지, 시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