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삼겹살의 세계화를 이는 외식창업 브랜드가 있다?
삼겹살맛집 ‘팔색삼겹살’, 전국 가맹사업에 이어 해외 현지에도 가맹점 개설
기사입력: 2012/09/13 [16:39]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병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기맛집으로 등극하는 패턴을 살펴보면, 우선 TV 등 매체를 통해 맛집으로 소개되고 이를 본 시청자들이 우르르 방문한다. 이제 여기서 이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면 입소문을 타고 진짜 맛집이 되는 것. 만일 방송을 보고 몰려든 고객들을 제대로 수용하지 못하고 불만족스러운 맛이나 서비스를 선보인다면, 그 곳은 인기맛집 자리에 오를 수 없다.
 
수 차례 방송을 통해 소개되고, 소비자들의 만족을 얻으며 입소문 타는 과정을 반복해 오며 이제는 외국인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맛집이 있다. 바로 대한민국 삼겹살 대표맛집 ‘팔색삼겹살’이 그 주인공이다.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 ‘팔색삼겹살’은 전국 각지의 삼겹살 마니아들은 물론 한국의 별미인 삼겹살을 맛집에서 즐기기 위해 방문하는 많은 외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곳이다. 기본 1시간씩은 줄을 서서 기다린 후 입장할 수 있을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한다.
 
최근 유망창업아이템 ‘팔색삼겹살’은 이 같은 소비자들을 모두 수용하기 위해 본격적인 가맹 사업을 실시, 전국에 ‘팔색삼겹살’ 체인점을 출점하고 있다.
 

현재는 본점인 신촌점을 비롯해 창천점이 1호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일산점과, 천호점, 구리점 등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 여기에 꾸준히 진행되는 가맹 사업 문의 및 점포개발을 미뤄 봤을 때 올 하반기에만 전국 20호점을 돌파할 수도 있을 것이라는 전망까지도 나오고 있다. 
 
이에 ‘팔색삼겹살’의 관계자는 “본사의 이익을 위한 무조건적인 가맹점 출점보다는 모든 매장이 팔색삼겹살 본연의 맛을 제대로 구현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원을 통해 가맹점을 오픈 할 계획”이라며 “이를 위해 본사에서도 더욱 체계화된 물류 시스템을 가동해 신선한 식재료를 안정적으로 가맹점에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팔색삼겹살’은 기존 삼겹살전문점과 달리 8가지 맛(와인, 솔잎, 마늘, 허브, 커리, 된장, 고추장) 삼겹살을 세트로 제공하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인기 삼겹살 전문점이다.  
 
현재 ‘팔색삼겹살’은 국내 가맹사업 외에도 해외에서도 가맹점을 운영 중에 있으며, 앞으로 더욱 세계로 뻗어나갈 계획이다.
 
맛으로 확보한 브랜드 경쟁력과 세계인이 알아주는 인지도를 갖춘 외식 창업, 삼겹살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라면 고깃집창업 브랜드 ‘팔색삼겹살’(www.palsaik.com)을 주목해 보자.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전현무X박나래X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