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룸식주점? 룸호프? 이제는 룸포차가 대세!
스마트 부킹 룸포차 ‘친추’, 수익성 높은 유망창업아이템을 눈길
기사입력: 2012/09/14 [16:23]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병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최근 프랜차이즈 주점창업 시장의 대세 컨셉트는 무엇일까? 물론 빠른 트렌드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 주점창업 시장에서는, 정확히 어떠한 컨셉트가 가장 인기가 있다고 말하기 어렵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분명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브랜드가 존재하고 있다는 것이다.
 
최근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스마트 부킹 룸포차 ‘친추’를 대표적으로 들 수 있다. 룸소주방이라고 불러도 손색없는 ‘친추’는 주점창업 시장뿐만 아니라 포장마차창업 시장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특화된 프랜차이즈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스마트 부킹 룸포차 ‘친추’는 서브 브랜드 타이틀에서도 알 수 있듯이, 다양한 주점 형태의 장점을 모두 갖추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이러한 차별화된 경쟁력은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일단 인테리어와 특화된 메뉴라인이 돋보인다. 고객들의 자유로운 술자리 공간을 보장해주는 독립 룸을 갖추고 있으며. 여기에 현대적인 감각을 느낄 수 있도록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적용해 분위기라는 측면을 만족시키고 있다. 즉, 정말 술맛나는 공간을 연출하고 있는 것이다.
 

메뉴구성 역시 눈길을 사로 잡는다. 쉽게 맛볼 수 없는 석쇠구이 메뉴를 중심으로 과거의 향수가 느껴질 수 있는 포장마차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어서,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맛과 품질은 뛰어난데 반해,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도 역시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부분이다.
 
무엇보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바로 부킹을 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는 스마트 시대를 살아나는 고객들을 공략하기 위한 전략으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은 ‘친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1:1대화, 그룹대화 등을 할 수 잇다. 실제로 이러한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는 단골고객층 형성을 가능하게 해주고 있다.
 
‘친추’ 관계자는 “친추 가맹점 1호인 안산 중앙점의 경우 상권에 의한 경쟁업체들이 많지만,, 특화된 브랜드 컨셉트로 인해 일 매출 100만원 이상을 달성하고 있다”라고 말하면서, “친추 가맹점 개설을 한다면 이렇게 높은 매출을 충분히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주점창업 브랜드 ‘친추’의 본사 ㈜레비스인터내셔날에서는 빠른 시일에 가맹점 창업을 할 경우, 다양한 창업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장기적으로 지원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포차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친추’는 주점창업이나 포창마차창업을 준비하는 많은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1:1 소통형 맞춤 창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전문가가 창업자의 창업여건을 최대한 고려해 상담을 해주기 때문에 보다 실질적인 창업정보를 얻을 수 있다. 
 
스마트 부킹 룸포차 ‘친추’의 1:1 소통형 맞춤 창업설명회에 관한 문의는 홈페이지(
www.chinchu.cc) 및 전화(02-3477-2004)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전현무X박나래X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