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네일샵창업 제대로 알아보고 제대로 지원받자!
네일아트 창업 전문 브랜드 ‘골 네일’ 체계적인 창업 지원 시스템에 無로열티 혜택까지
기사입력: 2012/09/14 [15:21]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병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 많은 예비창업자와 이에 못지 않게 다양한 창업아이템들. 현재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은 질적으로나 양적으로 팽창되어 있다.
 
이에 많은 예비창업자들은 고민을 하게 된다. 어떤 브랜드가 더 성공 가능성이 높은지, 그리고 나에게 잘 맞는지 말이다. 물론 이 같은 조건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어떠한 가맹 지원 체계를 선 보이고 있는지는 꼭 확인해야 한다. 가맹점 지원 시스템이 허술하다면 따로 가맹비와 로열티를 들여 프랜차이즈 창업에 나설 이유가 없기 때문이다.
 
우선 가맹 계약 후 상권 분석이 얼마나 체계적으로 진행되는 지, 가맹점이 좋은 목의 점포를 얻을 수 있도록 어떻게 적극적으로 나서는 지를 확인하자. 초보창업자라도 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오픈 전 교육 아카데미를 진행하고 있는 지의 여부도 중요한 부분이다.
 
매장 오픈 후 지원 시스템도 프랜차이즈 본사의 역할이다. 정기적으로 매장에 슈퍼바이저를 파견해 혹 개선 사항은 없는지, 운영에 어려움은 없는지를 확인하고 즉각적인 조치를 취해주어야 한다.  꾸준한 홍보 마케팅 역시도 필수다.
 
이 같은 프랜차이즈 본사의 지원이 체계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파격적으로 로열티까지 폐지해 화제가 되고 있는 제대로 된 프랜차이즈 본사도 있다. 네일아트 창업 전문 브랜드 ‘골든 네일’이 그 주인공이다.

 
우선, ‘골든 네일’은 네일샵창업 브랜드 중 가장 많은 가맹점 수를 자랑하는 만큼 체계적인 가맹 지원 시스템을 자랑한다. 전문가들로 구성된 본사 창업 지원팀은 우선 성공 가능성 높은 점포 입지를 선정해주고, 매장 공사 및 인 허가 사항 등을 맨투맨으로 꼼꼼하게 케어해준다. 네일아트의 모든 기술을 전수해 주는 아카데미 교육도 물론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골든 네일’은 예비창업자들에게 최대 3천만 원까지의 무이자 대출을 지원, 네일아트 창업의 비용적인 부담을 덜어주고 있으며, 오픈 후에는 정기적인 세미나 개최를 통해 매출 증대를 꾀하는 것은 물론 전문학위 취득까지도 지원하고 있다.
 
‘골든 네일’의 관계자는 “골든 네일만의 네일샵창업 지원 시스템은 그간 골든 네일 가맹점을 개설한 창업자들의 수 만으로도 증명할 수 있다”며 “본사에서는 이 같은 창업지원시스템을 바탕으로 90여 개 가까운 가맹점을 출점했다”고 소개했다. 특히 이번 ‘골든 네일’의 로열티 폐지 혜택은 얼마 남지 않은 ‘골든 네일’ 100호점에게까지만 제공되는 파격혜택임을 참고하자.
 
관계자들이 인정한 체계적이고 탄탄한 가맹점 지원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데다, 파격적인 無로열티 행사까지 진행하고 있는 네일샵창업 브랜드 ‘골든 네일’과 관련한 더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www.golden-nail.co.kr)를 통해 문의하도록 하자.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전현무X박나래X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