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치킨창업 브랜드 ‘스토리런즈’, 런즈 후라이드(RUNS’S FRIED) 출시
퐁듀치킨카페 ‘스토리런즈’, 9월 19일부터 런즈 후라이드 모든 매장에서 판매
기사입력: 2012/09/18 [15:09]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병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유망창업아이템으로 각광 받고 있는 프랜차이즈 치킨창업 아이템 ‘스토리런즈’가 얇고 바삭한 튀김 옷을 입힌 신메뉴 정통 후라이드 치킨 ‘런즈 후라이드(RUNS’S FRIED)’ 9월 19일에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신메뉴 ‘런즈 후라이드’의 경우 직영점에 시범 판매를 통해 고객들에게 그 맛과 품질을 검증 받은 메뉴라고 할 수 있다. 대중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치킨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오랜 기획을 했으며, 그 결과 옛날스타일의 통 치킨과 고소한 웨지감자로 함께 즐길 수 있는 대중성을 강조한 ‘런즈 후라이드’를 선보이게 됐다. 
                                          
‘런즈 후라이드’는 전국에 있는 ‘스토리런즈’ 모든 매장에서 맛볼 수 있으며, 세트메뉴와 단품메뉴 중 선택할 수 있다. 단품메뉴로 ‘런즈 후라이드’ 메뉴를 주문할 경우 가격은 17,000원이다.
                                               
‘런즈 후라이드’가 들어간 세트메뉴는 2인 세트메뉴와 4인 세트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런즈 후라이드와 지중해풍 토마토 샐러드, 레귤러 생맥주 또는 소다음료로 구성된 2인 세트는 28,000원이며, 런즈 후라이드와 핫떡치킨, 지중해풍 토마토 샐러드, 레귤러 생맥주 혹은 소다음료를 모두 즐길 수 있는 4인 세트메뉴의 가격은 46,000원이다.

 
프랜차이즈 치킨창업 아이템 ‘스토리런즈’ 관계자는 “신메뉴 런즈 후라이드는 젊은 층을 비롯해 중장년층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토리런즈’(
www.storyruns.com)는 지난 9월 12일에서 14일까지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열렸던 ‘2012 제 28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 참가해 유망창업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스토리런즈’의 브랜드 경쟁력을 확실히 보여줬으며,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