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영암군
[영암군] 영암군,『기찬들 영암몰』대박행진 이어가...
- 영암몰 개관 10개월만에 매출액 40억원 돌파 -
기사입력: 2022/02/17 [15:58]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암군 온라인 쇼핑몰 ‘기찬들 영암몰’이 전년 4월 개관 이후 10개월 만에 매출액 40억 원을 돌파하는 등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기찬들 영암몰은 전년 4월 기존 기찬들 쇼핑몰에서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개관했으며 현재 73개 업체 180여 개 제품을 판매하고 있고 회원 수는 15,000명이다. 4월 개관이벤트, 5월 가정의달 이벤트, 대한민국 동행세일, 추석 명절 기획전, 코리아세일페스타 등 많은 기획전과 이벤트 등을 진행하여, 소비자 반응이 뜨거웠다.

 

특히, 영암군 대표축제인 영암왕인문화축제와 연계하여 온라인 농특산물 판매량이 많이 늘어났고, 국가 주도 소비 촉진 행사인 대한민국 동행세일,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하여 2021년 농산물 온라인 판매액은 총 29억 원의 실적을 올렸다.

 

2022년 새해를 맞아 기찬들 영암몰은 설맞이 기획전을 준비하여 농특산물 홍보마케팅에 박차를 가했다. 그 결과 회원모집만 9천여 명, 매출액은 12억 원을 돌파하여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대도시(서울, 경기도, 광역시 등)의 구매 비율은 66.8%으로 가장 높아 영암 농특산물의 브랜드 이미지 향상과 판매하는 농가, 소상공인에게 큰 판로개척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군 관계자는 “기찬들 영암몰이 성공적으로 정착하고 있다”며 “올해 7월 뭐든지 팔아드립니다! 로 공산품, 여행상품까지 확대해 기찬들 영암몰을 개편할 예정으로 입점을 원하는 농가, 소상공인은 언제든지 연락을 바란다”고 밝혔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정숙한 세일즈' 대상 배우 김소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