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SPA 운동화 아키클래식, 키높이 런닝화 ‘코르니 UK’ 선보여
기사입력: 2012/11/15 [15:05]  최종편집: ⓒ 보도뉴스
우경민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짧은 하체의 길이나 작은 키의 단점을 보완해주는 ‘키높이 운동화’에 대한 관심이 높다. 제품에 따라 3~8cm 가량의 키높이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자신이 가진 콤플렉스를 감출 수 있기 때문이다.
 
반면 키높이 기능이 없는 기존의 런닝화는 하체의 단점을 그대로 노출시킨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어 구매를 망설이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이에 SPA 운동화 브랜드를 표방하는 아키클래식(대표 남수안 www.akiii.co.kr)은 한국인의 체형을 고려하고 키높이 기능을 추가한 런닝화를 개발해 선보였다고 밝혔다.
 
아키클래식이 새롭게 선보인 키높이 런닝화 '코르니 UK'는 발 내측 설계단계부터 키높이 기능을 감안해 제작된 기능성 제품이다.
 
'코르니UK’는 단순히 뒷굽만 올리는 것이 아니라 런닝화 틀을 만드는 최초작업부터 키높이를 고려해 만들었기 때문에 편안한 착화감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제품 출시 이후 1만족 판매를 돌파하며 1차 오더 물량이 완판되었고 조만간 2차 오더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키클래식의 남수안 대표이사는 "런닝화 착용시 하체가 짧아 보이는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키높이 런닝화 개발에 몰두했다"며 "키높이 기능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까지 가미돼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워킹족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운동화 브랜드에 SPA개념을 처음으로 도입한 아키클래식은 합리적인 가격대와 트랜디한 디자인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면서 운동화 60만족(2012. 4월 22기준)이상 판매실적을 달성하며 괄목할만한 성장을 해왔다. 현재 슈즈멀티샵 체인인 에스마켓에 입점하여 오프라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