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아산시
[아산시]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충남) 지구, 아산시 취약계층 지원 백미 191포 연계 전달
기사입력: 2022/08/05 [10:25]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왼쪽부터) 김병삼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충남) 지구 아산지역위원회 2지대 위원장, 김도일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충남) 지구 재무총장, 고삼숙 총재, 박경귀 시장, 이숙희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충남) 지구 총재의전, 장석훈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충남) 지구 아산지역위원회 1지대 위원장이 전달식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아산시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충남) 지구(총재 고삼숙)가 지난 4일 아산시(시장 박경귀)를 방문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10kg 백미 191포를 전달했다.

 

이번 백미 후원은 이민식 님 가족과 본가은행나무집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충남) 지구 아산지역 첫 총재 취임을 기념해 기부한 물품을 아산시 취약계층을 위해 연계 전달하며 이뤄졌다. 물품은 7개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독거 어르신 등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고삼숙 총재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충남) 지구 아산지역 첫 총재로서 관내 취약계층을 먼저 돕기 위해 후원을 결정했다”며 “‘희망을 더하는 라이온’이라는 슬로건처럼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적극 실천하며 온정의 손길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박경귀 아산시장은 “처음으로 아산지역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충남) 지구 총재에 취임하신 것을 축하드린다”며 “관내 취약계층에 든든한 힘이 되어주신 이민식 님 가족과 본가은행나무집 그리고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충남) 지구에 감사드린다. 아산시도 어려운 분들이 희망을 품고 신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충남) 지구는 2012년 설립 이후 김장 봉사, 대한적십자사 충남지사 긴급구호 수송차량 지원사업, 캄보디아 해외 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배우 이세희, 반려견과 함께한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