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한국암웨이와 함께하는 ABO 희망비타민 “직업체험활동”
기사입력: 2014/02/24 [17:33]  최종편집: ⓒ 보도뉴스
박효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에 위치한 청솔종사회복지관(관장 김월도)에서는 한국암웨이의 후원을 통하여 지역사회 내 거주하는 초등학생에게 직업체험 및 활동의 기회를 주어 직업의 다양성과 필요성을 인지시켜 아동 스스로의 주관적 직업관을 정립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올해 처음 실시되는 직업체험 프로그램은 소득여부와 관계없이 직업체험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초등학생 8명으로 선정하였으며 KBS견학홀・과천과학관・한국잡월드 견학, 송파요양원봉사활동, 템플스테이, 연극・야구장 관람, 공공기관 견학 등의 다양한 기관견학과 체험을 실시할 예정이다.


 


금월 26일(수)에 첫 회기를 실시할 예정이며 활동내용으로는 적성검사(한국형 에니어그램)를 통하여 아동의 적성에 맞는 직업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한국암웨이 자원봉사단과 선정된 아동들이 첫 만남을 가져 아동과 자원봉사자 간 인사 및 소개를 통해 대상아동에 대한 이해를 도모할 예정이다.


 


담당자는 한국암웨이에서 사업비를 전액 후원해주어 대상 아동들이 다양한 직업체험 및 활동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선정 대상자 이외에도 지원을 원하는 대상자와 자원봉사를 희망하시는 분은 본 복지관 대표전화로 연락하여 담당자(장병국)와 상담을 통해 좀 더 세밀한 사업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청솔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