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공주시
[공주시] 공주시, 제23회 자율방범연합대 한마음체육대회 열려
- 기동대 창설로 시민 안전에 최선 다짐 -
기사입력: 2022/09/26 [10:58]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효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주시(시장 최원철)는 지난 25일 백제체육관에서 제23회 공주시 자율방범연합대 한마음체육대회가 열렸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여파로 그동안 실외에서 체육대회 개최 후 3년 만에 열린 이번 행사는 안전 취약지에서 시민의 안전을 위해 파수꾼 역할을 하며 노력해온 자율방범대원들을 격려하고 대원들 간 화합과 사기 진작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최원철 시장을 비롯해 윤구병 공주시의회 의장, 시의원, 기관단체장과 윤승환 공주시 자율방범연합대장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기동대 발대식을 시작으로 대원 행동강령 낭독 후 모범대원 표창수여, 선수대표 선서, 우승기 반환, 2인3각 달리기, 고무신 차서 바구니 넣기, 400m 계주 등 체육대회와 함께 경품추첨이 이뤄졌다.

 

경기 결과 1위는 이인 남녀지대, 2위는 신관 남녀지대, 3위는 옥룡 남녀지대에서 차지했다.

 

최원철 시장은 “자율방범대의 노고에 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방범활동에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특히 기동대 발대식을 계기로 방범활동은 물론 각종 사건사고 현장에 가장 먼저 출동하여 현장 대응에 매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승환 공주시 자율방범연합대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대원간 단합과 조직력을 강화화는 계기가 되었다”며 “방범순찰 활동에 더욱 매진하여 공주시민의 안전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크래시’ 이민기-곽선영-허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