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청솔종합사회복지관 ‘청솔 물풀 & 빙수 축제’ 실시
더위 쫓으러 오세요!!
기사입력: 2014/08/07 [16:59]  최종편집: ⓒ 보도뉴스
박효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야외수영장에서 놀고 있는 어린이들.


▲     © 야외수영장에서 놀고 있는 어린이들.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에 위치한 청솔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월도)에서는 85()~87() 10:00~17:00 3일간 지역주민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청솔 물풀 & 빙수 축제를 실시했다.


 


청솔 물풀 & 빙수 축제는 거주지역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도록 하여 3일간 최대 100명까지 수용이 가능한 대형 야외수영장에서 지역 내 유치원 및 어린이집, 지역아동센터 등의 아동이 시원한 물놀이를 즐겼으며, 행사 마지막인 87일 목요일에는 달콤한 팥빙수를 나누며 지역주민이 함께 어울리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지역주민은 여름이 되면 아이들을 데리고 근처에 있는 수영장이라도 꼭 가야겠다고 마음먹지만 바쁘다는 이유로 항상 미뤄왔었는데 복지관에서 이렇게 큰 풀장을 준비해서 아이들이 원하는 시간에 마음껏 놀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해주시니 너무 좋다. 작년에 진행되었던 팥빙수 행사도 참 재미있게 참여했었는데 이번에는 물놀이까지 함께하니 아이들도 저도 더욱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었다.”고 답했다.


 


담당 사회복지사는 본 행사는 2회째 진행되는 행사로 작년에는 팥빙수 나누기만 진행되었으나 지역주민에게 좀 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팥빙수 나눔과 야외수영장 운영을 함께 준비하게 되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주민 분들이 더운 여름 날씨에 지치지 않고 함께 어울려 화합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 지역내 아이들, 어르신들을 위한 팥빙수도 제공되었다.
▲     © 빙수를 드시고 계시는 어르신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청솔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장윤주 ‘눈물의 여왕’, 톡톡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