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김천시
[김천시] 2022 시민체육대회, 평화남산동 주민의 화합과 축제의 장으로!
- 10월 통장회의 개최 및 시민체전 준비 박차-
기사입력: 2022/10/12 [11:47]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효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천시 평화남산동(동장 이우원)에서는 지난 11일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통장회의를 개최했다.

 

회의에 앞서 10월부터 새로 임명된 신임 통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했으며 △ 2022년 하반기 주민등록 사실조사 실시 △ 제8회 행복김천 복지박람회 개최 안내등 동 행정사항을 전달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코로나 이후 3년 만에 열리는 시민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대회 입장식, 식당 운영 및 주요 행사와 버스 운행 일정 등을 협의하고 성공적인 대회 개최에 대한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우원 평화남산동장은“3년 만에 개최하는 김천시민체육대회에 성공적으로 개최되어 많은 주민들이 참여하고 즐겨 주민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통장님들의 협조가 중요하다”고 협조를 당부했다.

 

또한, “시민체전에 참가하는 선수들과 노래자랑에 참여하는 통장님 모두 열심히 연습하고 있다. 열심히 노력한 만큼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동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격려했다.

 

통장협의회 허은 회장은 “시민체전에 통장협의회에서 입장식, 식당운영 지원 등이 잘 이루어지도록 통장님들의 협조를 부탁드린다.”며 “선수들과노래자랑참여자를 사기 진작을 위해 응원석에서도열심히 응원해주시기 바란다.”고 했다.

 

한편, 평화남산동은 3년 만에 열리는 시민체전이 주민 화합의 장이자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응원 준비 및 동 자체적으로 경품권을 배부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전현무X박나래X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