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오산시
[오산시] 오산 세교2 LH12단지 세교행복어린이집, 초평동에 이웃돕기 후원물품 기부
기사입력: 2023/01/18 [11:50]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 오산시 가수동 LH12단지 내 위치한시립세교행복어린이집(원장 정경화)이 지난 17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어린이집 자체적으로 개최한 나눔 행사에서 모은 생필품 150여 점을 기부했다.

 

이날 기탁받은 물품은 필요한 관내 취약계층 전달하고, 일부는 향후동 자체 나눔 행사 등에 사용하여 복지기금 마련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이 어린이집은 지난해 크리스마스 기간을 맞아 주변의 어려운이웃을 생각하고 사랑하는 마음을 가져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사랑나눔, 행복나눔”행사를 개최한 바 있다.

 

어린이집 교사와 원아를포함하여 80여 가정이 동참하여 쌀, 마스크, 유아용품(의류, 도서, 장난감), 기타 생필품을 포함 150여 점을 각 가정으로부터 수집해서 이번 기부 물품을 마련했다.

 

정경화 어린이집원장은“연말 연시를 맞이하여 어린이집 교사와아이들이 함께 뜻깊은 일을 할 수 있는 것을 고민하다가 이번 나눔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 아이들이 어렸을 때부터 이웃을 생각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바른 인성 함양의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행사들을 개최하여이웃 사랑을 지속해서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졸업' 정려원X위하준의 ‘과몰
주간베스트 TOP10